●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벤더사에서 인사이드 세일즈 대표(ISR)를 활용한 영업은 대부분 다이렉트 영업대상 고객이 아닌 Mid Market고객사일겁니다. 벤더사의 총판 혹은 리셀러 입장에서 대형고객사는 벤더가 직접 영업활동을 하는게 많지만 Mid Market고객사는 파트너사의 영업이 있어야만 벤더-파트너사간의 상생구도를 이룰수 있다고 봅니다. 이런 구조상의 이유로 Inside(벤더)-Channel(벤더)-현업(파트너사) 간의 협력조직 구성방안을 조언받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