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국내 고객의 SLA 수준은 매우 높으며, Nutanix 플랫폼으로 서비스 중단없이 서비스를 하고 계십니다. BCP/DR은 개별 솔루션 or 통합되어 있는 솔루션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답변 감사드리며 SLA 대략적인 수치 공개가능하면 부탁드립니다. 통합솔루션은 패키지인것 같은데 대략 어떤구성으로 이루어 지나요?
Nutanix를 사용하시는 고객분들의 만족도를 NPS (net promoter score, 순추천지수)로 살펴보면 평균 90점 이상입니다. IT벤더들의 평균 NPS 점수가 4~50점대에 분포하는 것을 감안하면 상당히 높은 점수이며, 그 이유로는 운영상의 단순함, 장애 대폭 감소, 장애시의 즉각적인 대응 등을 대표적으로 꼽고 계십니다. 구축 고객들의 재구매율이 평균 80% 이상인 것을 감안하시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아실 수 있습니다. BCP/DR에 대한 내용은 오늘 웨비나에서 다뤄지는 내용이 아니라, 이에 대한 안내는 별도로 드리겠습니다.
타사제품에 비해서 뭐가다른지궁금합니다.솔루션을 하는 목적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DGX Super PoD 대한설명좀해주세요...보안문제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질문] 저희 웹사이트가 웹과 앱 모두 진입하도록 되어 있는데 저희가 배포한 앱으로 위장하여 유입되는 트래픽이 있습니다.
앱에 사용자 키값과 앱식별자값이 있는데 해커가 앱을 리버싱해서 로그인 시도를 하는것을 포착했는데요
실제 로그인 안되지만 보안 리소스를 낭비하게 되어서 고민인데
대응할수 있는 방안이 있을지요
정상적인 앱을 식별할 수 있는 어떤 값이나 방법이 있다면, 그것을 저희 분산 클라우드에 설정해서 해당 값을 확인하고, 정상적인 앱의 트래픽만 실제 리소스로 전달하도롤 설정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질문] F5 Distributed Cloud DDoS 방어에서 L3-L7 DDoS 방어를 통해서 리소스의 가용성을 원활하게 확보하고 보장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F5는 Distributed Cloud에서 DDoS방어를 위해서, 행위기반의 머신러닝 분석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서, 특정 IP를 차단하는것이 아니라(IP도 차단할 수는 있습니다만), 특정 공격만을 정교하게 찾아 내어서 차단하도록 동작합니다.
[질문] 일반적으로 클라우드 구축은 쉬우나 장애대응이나 BCP/DR 구축에 대한 걱정과 검증이 어렵습니다. 현재 구축된 레퍼런스들의 대한 평균적인 SLA 수준과 BCP/DR에 대한 Nutanix의 제안은 어떠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