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era 제품에 포함되어 있는, Cloudera Manager를 통하여 각 System에 대한 파편적인 로그들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Cloudera Suppoting 을 통해 전문가에게도 해당 Trouble에 대해 진단받을 수 있도록 지원이 되고 있습니다.
서비스 운영시 장애 처리가 무럿보다도 중요한것 같습니다. 클라우데라의 자체 아키텍처 구조가 이중화 구성으로 되어 있고, 에코시스탬의 장애는 클라우대하의 Backup 및 DR을 제공하고 있고, Global support potal을 통해서 기술지원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타사제품에 비해서 뭐가다른지궁금합니다.솔루션을 하는 목적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DGX Super PoD 대한설명좀해주세요...보안문제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질문] 저희 웹사이트가 웹과 앱 모두 진입하도록 되어 있는데 저희가 배포한 앱으로 위장하여 유입되는 트래픽이 있습니다.
앱에 사용자 키값과 앱식별자값이 있는데 해커가 앱을 리버싱해서 로그인 시도를 하는것을 포착했는데요
실제 로그인 안되지만 보안 리소스를 낭비하게 되어서 고민인데
대응할수 있는 방안이 있을지요
정상적인 앱을 식별할 수 있는 어떤 값이나 방법이 있다면, 그것을 저희 분산 클라우드에 설정해서 해당 값을 확인하고, 정상적인 앱의 트래픽만 실제 리소스로 전달하도롤 설정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질문] F5 Distributed Cloud DDoS 방어에서 L3-L7 DDoS 방어를 통해서 리소스의 가용성을 원활하게 확보하고 보장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질문드립니다
F5는 Distributed Cloud에서 DDoS방어를 위해서, 행위기반의 머신러닝 분석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서, 특정 IP를 차단하는것이 아니라(IP도 차단할 수는 있습니다만), 특정 공격만을 정교하게 찾아 내어서 차단하도록 동작합니다.
[질문] 장애가 안나시겠지만, 혹 장애가 난다면 원인 찾기나 해결은 빠른 편인가요? 제일 걱정되는 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