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로... 집 or 사무실도 같은 현상인데 트래픽 현상은 아닌 것 같기도 하구요...
다양한 구간에 문제가 있을 것 같은데요
스크리밍서버 인입신호 자체 (문제전체적으로 동일한 시간에 동일한 문제 )
스트리밍서버 자체에서의 문제 ( 전체적으로 동일한 시간에 동일한 문제 )
CDN edge 등 부분적인 이슈 (부분적인 이슈발생)
라스트마일(클리이언트)네트워크 상황 (혼자또는 지역별 발생)
클라이언트 네트워크 자체에서 발생하는건 어댑티브 스트리밍이 적용 돠ㅣ어도 아직 다른 해결책은 없어 보입니다.
[질문] 고객이 이 애저스택을 구매한다면, 셋팅된 하드웨어의 소유는 고객인가요? MS 인가요? 즉, 고객사에서 자산으로 등록해야하는건지요.
하드웨어 소유는 고객님께서 구매하시는 것이므로 고객님 소유가 됩니다.
아 네. 이게 고객이 클라우드 서비스만 구입하는게 아니라 하드웨어를 포함해서 구매하는 것인가보네요.
H/W는 Microsoft의 CPS(Cloud Platform System) 파트너쉽을 확보한 Dell EMC가 공급합니다 :)
클라우드 IC서비스중 DR(재해복구) 서비스도 있는지요?
나기문님, 안녕하세요. Cloud Interconnect는 모든 클라우드 서비스 관문에 존재하기 때문에 특정 클라우드 서비스 장애시 다른 클라우드 서비스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네이버에서 프로야구를 전송을 하신다고 하니 질문있네요.
네이버에서 프로야구를 시청시 영상 끊기는 현상은 왜 발생하며,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