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로... 집 or 사무실도 같은 현상인데 트래픽 현상은 아닌 것 같기도 하구요...
다양한 구간에 문제가 있을 것 같은데요
스크리밍서버 인입신호 자체 (문제전체적으로 동일한 시간에 동일한 문제 )
스트리밍서버 자체에서의 문제 ( 전체적으로 동일한 시간에 동일한 문제 )
CDN edge 등 부분적인 이슈 (부분적인 이슈발생)
라스트마일(클리이언트)네트워크 상황 (혼자또는 지역별 발생)
클라이언트 네트워크 자체에서 발생하는건 어댑티브 스트리밍이 적용 돠ㅣ어도 아직 다른 해결책은 없어 보입니다.
●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네이버에서 프로야구를 전송을 하신다고 하니 질문있네요.
네이버에서 프로야구를 시청시 영상 끊기는 현상은 왜 발생하며,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