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세일즈포스는 연 3회 정기적인 업그레이드가 있으며, 업그레이드 중에도 서비스 중단이 되지 않습니다.
1. 세일즈포스에서 인수한 Mule Soft라는 서비스로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나 레거시와 인터페이스가 매우 편리하고 각 언어별로 SDK를 구하기 쉽습니다. 2. 서비스 중단은 약 7년간 사용하면서 손에 꼽을 정도로 적습니다. https://trust.salesforce.com/ko/ 여기서 장애이력을 볼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실 서비스 완전 중단은 없었고 로딩 속도가 느려진 정도의 문제가 있었네요.
로딩 속도에 대해서는 ISP로부터의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정기 Release에 따른 서비스 중단은 5분 내입니다.
네, 김남중님 말씀이 맞습니다, ISP의 문제로 영향이 있었지 세일즈포스 자체의 문제는 거의 없었어요,
데이터 관리시 MAIN이 되는 부분은 어딜까요
기구가 메인이고 PCB 가 SUB 개념으로 파일을 관리 해야 하나요? 그 반대 인가요 상관 없나요?
네 상관은 없습니다. 회사에서 MAIN으로 두시는 부분을 나누어 관리하시면 됩니다.
기구물 변경 이력 및 PCB 파일 변경 이력 파일들은 어디로 관리되는지 궁금합니다. 알티움 처럼 파일을 저장 하는 부분에 따라서 히스토리 폴더에서 관리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솔리드 웍스 PCB 프로그램을 구동 하기 위한 PC 최소 사양은 어떻게 되나요?
SOLIDWORKS PCB 권장 시스템 요구 사항
* Windows 7 또는 Windows 8 (32 비트 또는 64 비트)
* 인텔 ® 코어 ™ i5 프로세서 또는 이에 상응하는 제품
* 8GB RAM
* 3 GB 하드 디스크 공간 (설치 + 사용자 파일)
* NVIDIA® GeForce® GT 640 시리즈 또는 AMD® Radeon® HD 7770, 1024MB (이상) 그
래픽 카드 이상, DirectX 9.0c 및 Shader 모델 3 (이상) 지원
* 최소 1680x1050 (와이드 스크린) 또는 1600x1200 (4 : 3) 화면 해상도의 듀얼 모니터
* 3D 마우스에 연결하는 경우 0 포트
* 스페이스 네비게이터와 같은 3D PCB 디자인을위한 3D 마우스
* Adobe® Reader® (8 이상)
* 인터넷 연결
* 최신 웹 브라우저
1. salesforce와 legacy system 간 인터페이스가 필요한 경우, 어떤 형태로 데이터 제공이 가능한지요?
2. 정기적인 릴리스등 SaaS 서비스 중단이 얼마나 자주 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