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세일즈포스는 연 3회 정기적인 업그레이드가 있으며, 업그레이드 중에도 서비스 중단이 되지 않습니다.
1. 세일즈포스에서 인수한 Mule Soft라는 서비스로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나 레거시와 인터페이스가 매우 편리하고 각 언어별로 SDK를 구하기 쉽습니다. 2. 서비스 중단은 약 7년간 사용하면서 손에 꼽을 정도로 적습니다. https://trust.salesforce.com/ko/ 여기서 장애이력을 볼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실 서비스 완전 중단은 없었고 로딩 속도가 느려진 정도의 문제가 있었네요.
로딩 속도에 대해서는 ISP로부터의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정기 Release에 따른 서비스 중단은 5분 내입니다.
네, 김남중님 말씀이 맞습니다, ISP의 문제로 영향이 있었지 세일즈포스 자체의 문제는 거의 없었어요,
[질문]시뮬레이션과 실제와의 오차는 정도인가요?
안녕하세요 질문 감사드립니다.
해석모델과 물성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시뮬레이션과 실제의 오차를 줄이기 위하여 좀 더 디테일한 물성과 정교한 해석 모델을 도입하면 거의 일치하는 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질문]기구학이나 역기구학을 공부하지 않은 비전공자도 툴 사용할때 문제가 없을까요? 수학은 수식만 보는정도라서요
안녕하세요 앤시스코리아입니다. 질문 감사드립니다. 'ANSYS Discovery Live' 제품을 통해 처음 시작하시고, 추후 ANSYS Mechanical로 접근하신다면 비전공자라도 ANSYS 제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4시 20분부터 진행되는 네 번째 세션에서 Discovery Live 관련 설명을 드릴 예정입니다.
[질문] MS Azure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와 비교하여 왜(Why) 어플라이언스 Azure Stack 하이브리드 클라우드를 도입해야하는 이유는 무엇때문일까요? 도입하는 과정에서 어려움과 고려할 점은 무엇이 있나요?
azure stack 을 도입해야 하는 경우는 보통 네트워크 latency 또는 내부 규정에 의해서 데이터를 외부로 나가면 안되는 경우가 주요 도입 이유이며, Azure 와도 연계하여 서비스를 하는 경우라면 동일한 API, UI, Architecture 라서 검증이 되어 있습니다. 도입 과정에서 어려움과 고려 사항은 곧 설명 드릴 예정입니다.
1. salesforce와 legacy system 간 인터페이스가 필요한 경우, 어떤 형태로 데이터 제공이 가능한지요?
2. 정기적인 릴리스등 SaaS 서비스 중단이 얼마나 자주 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