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세일즈포스는 연 3회 정기적인 업그레이드가 있으며, 업그레이드 중에도 서비스 중단이 되지 않습니다.
1. 세일즈포스에서 인수한 Mule Soft라는 서비스로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나 레거시와 인터페이스가 매우 편리하고 각 언어별로 SDK를 구하기 쉽습니다. 2. 서비스 중단은 약 7년간 사용하면서 손에 꼽을 정도로 적습니다. https://trust.salesforce.com/ko/ 여기서 장애이력을 볼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실 서비스 완전 중단은 없었고 로딩 속도가 느려진 정도의 문제가 있었네요.
로딩 속도에 대해서는 ISP로부터의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정기 Release에 따른 서비스 중단은 5분 내입니다.
네, 김남중님 말씀이 맞습니다, ISP의 문제로 영향이 있었지 세일즈포스 자체의 문제는 거의 없었어요,
[질문] AI학습이나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인프라가 퍼블릭 클라우드에 구성되어 있는지요? 예를 들어 엔비디아 테슬라 GPU인 V100이 장착된 GPU 전용서버라던지, 빅데이터 분석을 위한 하둡기반의 인프라 스트럭처가 구성되어 있는지? 이런 서비스 제공이 가능한지요? 또한 초기 Source 데이터나 input 데이터 (기초 데이터.. 센서 및 ODS 영역)를 퍼블릭 클라우드로 데이터를 전송해야 하는데, 이 경우 보안 및 네트워크 트래픽의 문제가 많을것으로 생각됩니다. 이런 전반적인 서비스가 가능한지요?
Azure 에는 분석을 위한 플랫폼과 도구가 제공되며, 테슬라GPU, 하둡기반 모두 구성이 가능합니다. IaaS, PaaS 고객이 원하는 형태로 구축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전송 관련부분은 ExpressRoute 기능을 이용하여 일정한 속도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1. salesforce와 legacy system 간 인터페이스가 필요한 경우, 어떤 형태로 데이터 제공이 가능한지요?
2. 정기적인 릴리스등 SaaS 서비스 중단이 얼마나 자주 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