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세일즈포스는 연 3회 정기적인 업그레이드가 있으며, 업그레이드 중에도 서비스 중단이 되지 않습니다.
1. 세일즈포스에서 인수한 Mule Soft라는 서비스로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나 레거시와 인터페이스가 매우 편리하고 각 언어별로 SDK를 구하기 쉽습니다. 2. 서비스 중단은 약 7년간 사용하면서 손에 꼽을 정도로 적습니다. https://trust.salesforce.com/ko/ 여기서 장애이력을 볼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실 서비스 완전 중단은 없었고 로딩 속도가 느려진 정도의 문제가 있었네요.
로딩 속도에 대해서는 ISP로부터의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정기 Release에 따른 서비스 중단은 5분 내입니다.
네, 김남중님 말씀이 맞습니다, ISP의 문제로 영향이 있었지 세일즈포스 자체의 문제는 거의 없었어요,
fusion360 과 Inventor와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이 있나요?
제 개인적으로는 체험결과 느낌적으로 퓨젼은은 newbie용 , 인벤터는 숙련자에게 유익한 느낌이지않나합니다. ^^
동감합니다. 인벤터는 형님들이 사용하고 퓨전은 아우들이 사용하죠?ㅎㅎ
제작한 Data를 클라우드로 사용할 수 있는것이 Fusion 360이고 Inventor는 사내 서브를 이용해서 Vault로 Data를 관리합니다. 데이터가 클라우드 vs 로컬 이게 가장 큰 차이입니다.
질문 : 3D 인벤터를 설치후 3D캬드작업시에 혹시 pc에 내장이 되어야하는 최소한의 GPU가 얼마만큼 이상이어야 사용에 불편이 없는지요.
최소는 1GB이고 권장은 4GB라고 이야기 드립니다. 4기가 이상으로 진행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제 질문은 메모리 최소 사양말구요. gpu의 최소사양이 무앗일지요.
https://knowledge.autodesk.com/ko/support/inventor-products/learn-explore/caas/sfdcarticles/sfdcarticles/KOR/System-requirements-for-Autodesk-Inventor-2020.html
권장사항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키워드 검색이나 빠른 확인문자를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대한 데모가 있는지요?
오늘 준비한 내용에는 없습니다.
검색기를 통해 검색하는 방법은 하기 링크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https://knowledge.autodesk.com/ko/support/inventor-products/learn-explore/caas/CloudHelp/cloudhelp/2018/KOR/Inventor-WhatsNew/files/GUID-289DDFC0-E032-486B-8E5E-C5EA244DA1A3-htm.html
[질문] 샘플 매뉴얼 공유 가능할까요?
https://knowledge.autodesk.com/ko/support/inventor-products/getting-started/caas/CloudHelp/cloudhelp/2018/KOR/Inventor-Tutorial/files/GUID-25E3BABE-0FF4-4542-854E-AD2F59E4BB4A-htm.html
참고하세요 :)
1. salesforce와 legacy system 간 인터페이스가 필요한 경우, 어떤 형태로 데이터 제공이 가능한지요?
2. 정기적인 릴리스등 SaaS 서비스 중단이 얼마나 자주 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