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세일즈포스는 연 3회 정기적인 업그레이드가 있으며, 업그레이드 중에도 서비스 중단이 되지 않습니다.
1. 세일즈포스에서 인수한 Mule Soft라는 서비스로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나 레거시와 인터페이스가 매우 편리하고 각 언어별로 SDK를 구하기 쉽습니다. 2. 서비스 중단은 약 7년간 사용하면서 손에 꼽을 정도로 적습니다. https://trust.salesforce.com/ko/ 여기서 장애이력을 볼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실 서비스 완전 중단은 없었고 로딩 속도가 느려진 정도의 문제가 있었네요.
로딩 속도에 대해서는 ISP로부터의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정기 Release에 따른 서비스 중단은 5분 내입니다.
네, 김남중님 말씀이 맞습니다, ISP의 문제로 영향이 있었지 세일즈포스 자체의 문제는 거의 없었어요,
클러스터 구성시 VM당 공유볼륨에 대해 iscsi ip를 설정해야하는데요, 해당 ip설정시 CVM IP와 동일한대역을 써야만 원활한 통신이 되던데요.. CVM과 다른대역으로 공유볼륨ip를 설정했을때는 패킷손실이 났었습니다. 이점은 개선이 되었나요?
이 부분은 네트워크 구성을 어떻게 하엿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뉴타닉스내에 여러 ip대역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vlan)
vlan 이 아닌, 물리적인 구성, 즉 라우팅등을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정확한 구성및 설정에 대한 정보가 없이는 회신을 드리기 힘듭니다. 저희 기술지원팀에 문의해 보셨는지요??
1. salesforce와 legacy system 간 인터페이스가 필요한 경우, 어떤 형태로 데이터 제공이 가능한지요?
2. 정기적인 릴리스등 SaaS 서비스 중단이 얼마나 자주 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