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주제] "리드 발굴에서 SQL 전환까지! B2B IT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 ● 영업에만 의존하지 않고 SQL로 전환할 방법은? ● 오프 행사 리드 발굴률을 2배로 늘릴 방법은? ●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잠재 고객 DB에 대한 지속적 케어는? ● 제품과 회사를 광고가 아닌 콘텐츠로, 검색 활성화를 시킬 방법은? ● 마케터는 어떻게 평가받아야 할까?
*설문: 본 채팅창에서 2시 50분 이후 진행 *경품: 설문 참여 추첨 2분(크리스피크림 어소티드 하프더즌)
[질문] VM과 컨데어너의 가장 큰 차이점은 GUEST os의 유무인데 이 GUEST OS가 무겁고 이에 대한 화환성에 문제가 있어서 인것으로 생각되는데 컨테이너가 수만개 만들어서 그것은 관리하기가 어려운데 컨데이터의 구성요소를 좀 더 늘리고 그 수를 줄여서 관리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안은 없는지요?
[오늘의 주제]
"리드 발굴에서 SQL 전환까지! B2B IT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서비스"
● 영업에만 의존하지 않고 SQL로 전환할 방법은?
● 오프 행사 리드 발굴률을 2배로 늘릴 방법은?
●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잠재 고객 DB에 대한 지속적 케어는?
● 제품과 회사를 광고가 아닌 콘텐츠로, 검색 활성화를 시킬 방법은?
● 마케터는 어떻게 평가받아야 할까?
*설문: 본 채팅창에서 2시 50분 이후 진행
*경품: 설문 참여 추첨 2분(크리스피크림 어소티드 하프더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