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포켓몬고의 히트로 인하여 대체로 B2C 영역의 증강현실 기술을 많이들 생각하십니다. 레고의 경우에도, 증강현실 게임을 출시하고 있는데... 증강현실 게임 속으로 나의 레고 주인공을 삽입하여, 레고블락과 증강현실을 결합시키고 있습니다. B2C에서 재미있는 것들도 많구요, B2B 영역은 무궁무진합니다^^
[질문] VM과 컨데어너의 가장 큰 차이점은 GUEST os의 유무인데 이 GUEST OS가 무겁고 이에 대한 화환성에 문제가 있어서 인것으로 생각되는데 컨테이너가 수만개 만들어서 그것은 관리하기가 어려운데 컨데이터의 구성요소를 좀 더 늘리고 그 수를 줄여서 관리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안은 없는지요?
포켓몬 고 차기모델 개발 가능?!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