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많이들 물어보시고 걱정하시는 부분이군요.. ^^* 저희는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보조역할을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목적으로 개발을 했습니다. 동영상에 나온 일례처럼 로봇이 단순이동 서비스를 지원함으로서 병원에서의 환자에 대한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질문] 성공적인 XDR 전략을 위해서는 클라우드, 엔드포인트, 네트워크와 같은 다양한 보안 그룹 간의 사일로를 단순히 훌륭한 XDR 솔루션 도입으로 허물 수 있을지요? 사람과 프로세스도 이에 맞춰 발전해야 할 것 같은데요. 지속적인 지원이 가능할지요? 내재화되기까지 시간이 상당히 걸릴꺼 같은데요.
악덕사장들은 항상 해고할 핑계거리를 찾고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