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중앙화솔루션은 문서 중앙 통제와 관리를 위한 솔루션입니다.
HCP Anywhere는 편리한 파일 사용, 그리고 협업을 위한 솔루션으로 여기에 개인 파일 백업 기능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결국 파일을 다루기 때문에 기능면에서 보면 유사한 것들이 일부 존재한다고 생각하실 수 있으나, 설계 목적이 다르기 때문에 분명히 다른 솔루션입니다.
문서중앙화솔루션은 도입 시 문서 관리 정책이 반드시 필요하나 HCP Anywhere의 경우 관리 정책이 없이도 도입 가능합니다. 따라서 HCP Anywhere를 도입하여 문서를 1차적으로 중앙에 모아서 저장관리하시고, 이 경험을 바탕으로 정책 기반의 문서 중앙화 솔루션들을 도입하시면 더욱 효과적으로 구축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당사는 랜섬웨어 2년 주기로 3회 피해를 받았습니다.
랜섬웨어 감염의심 대응 절차 맞는지요?
1) 랜선 먼저 뽑는다.
2) 컴퓨터 강제 종료한다.
3) 컴퓨터 안전모드 켠다.
4) 바이러스 업체 전화하여 치료를 받는다.
※당사는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모든 작업 파일은 읽기 전용으로 설정을 해놓았습니다.
읽기 전용으로 하면 100% 안전이 보장이 되는지요?
아니면 귀사의 제품을 구매하면 상기 절차는 모두 무시해도 되는지요?
좋은 답변을 기다리겠습니다.^^
컴퓨터 전원을 뽑는게 랜선 뽑는것 보다 더 우선이 아닐까요..?
[질문]문서중앙화 시스템과 차이점이 뭔가요?
문서중앙화도 개인 파일을 서버로 업로드하고...협업을 위해 공유도 가능하고...사용자 입장에서는 큰 차이가 없는것 같은데요...큰 차이점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