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ility in 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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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비즈니스 환경의 급격한 변화와 다양한 변수들은 비즈니스의 불확실성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불안정한 상황 속에서 CX 리더들은 급변하는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는 데에 큰 어려움을 경험했으며, 앞으로도 가장 중요한 우선순위라고 응답했습니다.

오늘날 디지털 중심의 원격 분산 환경에서 애자일 기반의 CX를 제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는 8월 25일(수), 글로벌 No. 1 디지털 고객 서비스 솔루션 Zendesk가 Agility in Action을 위한 해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키노트 세션 이외에도 애자일 CX 구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다양한 온디맨드 마스터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원격 및 분산 환경에 초점을 맞춘 민첩한 비즈니스 문화
     ? 강력한 기술 스택, 혁신적인 사고, 협업, 팀 플레이어로 구동되는 민첩한 팀 구축
     ? 올바른 채널을 활용하며 데이터를 통해 고객 서비스를 개선
Agenda
Session Speaker
조직을 애자일 성공으로 이끄는 방법 Jeff Titterton, Wendy Johnstone,
Peter Lorant Zendesk COO
The magic of ‘what if’ Duncan Wardle
former Head of Innovation at Disney
파괴는 어떻게 기회를 가져오는가 Gus Balbontin
former CTO of Lonely Planet
※ 한글 자막이 제공되며, 아젠다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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