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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비즈니스 환경의 급격한 변화와 다양한 변수들은 비즈니스의 불확실성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불안정한 상황 속에서 CX 리더들은 급변하는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는 데에 큰 어려움을 경험했으며, 앞으로도 가장 중요한 우선순위라고 응답했습니다.
오늘날 디지털 중심의 원격 분산 환경에서 애자일 기반의 CX를 제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오는 8월 25일(수), 글로벌 No. 1 디지털 고객 서비스 솔루션 Zendesk가 Agility in Action을 위한
해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키노트 세션 이외에도 애자일 CX 구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다양한 온디맨드 마스터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원격 및 분산 환경에 초점을 맞춘 민첩한 비즈니스 문화
? 강력한 기술 스택, 혁신적인 사고, 협업, 팀 플레이어로 구동되는 민첩한 팀 구축
? 올바른 채널을 활용하며 데이터를 통해 고객 서비스를 개선 |
Agenda |
Session |
Speaker |
조직을 애자일 성공으로 이끄는 방법 |
Jeff Titterton, Wendy Johnstone,
Peter Lorant Zendesk COO |
The magic of ‘what if’ |
Duncan Wardle
former Head of Innovation at Disney |
파괴는 어떻게 기회를 가져오는가 |
Gus Balbontin
former CTO of Lonely Plane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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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글 자막이 제공되며, 아젠다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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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ormat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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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웨비나는 한글 자막이 제공됩니다.
?라이브 이벤트 참여 이벤트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기프티콘)를
보내드립니다. 등록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문의처 : Zendesk 운영사무국 zendesk@unimind.co.kr 031-422-299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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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endesk는 고객 관계 개선을 위해 설계된 지원, 영업, 고객 참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CRM 회사입니다.
Zendesk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에 17개의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zendesk.kr을 참고해 주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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