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제품과 문제해결의 대상이 되는 고객의 니즈에 공감하고, 문제를 정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일반적인 디자인씽킹 과정에서 이러한 고객공감과 문제정의에 페르소나 기법, 고객 여정 지도, 현장 인터뷰 등 다소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할 때, 데이터 기반의 디자인씽킹 프로세스는 투입되는 시간과 리소스를 몇 십배이상 줄이면서도 가장 빠르고 효과적으로 결과도출이 가능합니다.
데이터로 보는 디자인씽킹 1Day 특별 워크숍 과정을 통해 이 모든 과정의 이론과 실습을 직접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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