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이 하나의 마케팅 수단이 아니라 (Digital Marketing), 디지털로 변화된 세상에서의 마케팅 (Marketing in Digital World) 으로 정의 되,고 새로운 고객 인텔리젼스(CI)로 정의되는 생태계에 대해서 짧지만 요약 정리된 토크아이티 생방송토크 다시보기 입니다.



(1)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기업의 관점이 아닌 고객의 관점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제품, 서비스를 창출하기 위하여 디지털 역량을 활용하는 것이다.


 

(2) 디지털 고객의 특징은 “무엇을 살 것인가”보다 “어디서 어떻게 살 것인가”가 더 중요하다.



(3) 디지털 마케팅을 수행하는 마케터는 고객의 감성과 디지털 기술을 연계하는 경험관리 및 메시지 포지셔닝이 중요한 역량이

.




(4) SAS Customer Intelligence  클라우드 서비스: SAS CI 360



(게스트이수아 상무/ SAS Korea, 김한상 상무/ SAS Korea

(호스트고우성 지식PD/토크아이티



▶  B2B IT 신기술 전문가 생방송토크 웨비나 토크아이티 무료 참여:  https://TalkIT.tv  

 

▶  신제품 브랜딩 웨비나 영업활성화를 위한 영상제안서 디지털마케팅 상담https://talkit.tv/business/

     [문의 이메일]  Ask@TalkIT.tv 

     [문의 전화] 02-565-0012 

 

▶ 토크아이티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TalkIT 

 

등록

    의견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또는 가입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