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G가 조사한 바에 따르면, 백업 및 복구 기능 향상은 지난 4년간 기업이 가장 많이 언급한 5대 IT 과제 중 하나였습니다.느린 백업 속도 및 비효율적인 데이터 처리가 백업 윈도우에 영향을 미치고 통제되지 않은 스토리지 증가로 인해 비용이 상승하곤 합니다. 데이터베이스는 18개월마다 2배로 늘어나고 있고 빅데이터 애플리케이션의 등장으로 데이터베이스 크기는 매일 새로운 기록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데이터베이스 관리자 및 백업 관리자 워크플로우를 지원하면서 책임 소재를 더 명확히 규정하여 책임 전가를 줄일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이 필요합니다. 이상적인 솔루션의 조건은 덤프-스윕 방식의 혜택을 그대로 제공하되 데이터베이스 데이터 보호를 위한 데이터베이스 관리자와 백업 관리자의 효과적인 협업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또한 대규모 데이터베이스도 지원할 만큼 확장 가능하며 이러한 작업이 업무 생산성에 미치는 영향을 줄여야 합니다.


베리타스는 방대한 백업 포트폴리오의 핵심 기능을 통합하여 Oracle 데이터 보호를 위한 효율적이고 직관적인 솔루션인 NetBackup Copilot for Oracle을 개발했습니다. 이 솔루션은 강력하게 통합된 NetBackup Appliance의 우수한 데이터 보호 스토리지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NetBackup 애플리케이션의 통합적인 백업/복구 관리 기능을 비롯하여 무엇보다 오랜 세월 데이터베이스 에이전트를 개발하면서 축적한 수준 높은 데이터베이스 보호 전문성이 구현되어 있습니다. Oracle 기본 툴을 백업 애플리케이션 및 전용 스토리지와 통합하여 Oracle 보호를 위해 최적화된 솔루션을 구성할 뿐 아니라 데이터베이스 관리자와 백업 팀의 긴밀한 협업을 지원합니다. 


이번 Webinar를 통해 Copilot을 통한 데이터베이스의 신속한 백업 및 복구 방안과 데이터베이스 관리자와 백업 관리자의 효과적인 협업이 가능한 NetBackup Copilot 솔루션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Daeyoung Chun 2016-12-16
등록

    의견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또는 가입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