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개발에 열중하시는 모든 개발자, IT 관리자들을 위한 토크쇼.
지금 여러분의 회사의 고민은 무엇인가요?
신속한 퍼블리싱, 해외
진출, 비용 절감, 매출 증대…
이런 고민들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해결방안을 이번 토크쇼를
통해 만나보세요.
2:00~2:40 온라인/모바일 게임 서비스 퍼블리싱에 꼭 필요한 클라우드 이야기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이건복 이사)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Azure를 활용하여 게임 서비스 배포 과정을 사례를
통해 알아봅니다.
또한 게임과 같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클라우드가 어떻게 효율적으로 IT 인프라를 관리할 수 있는지를
소개합니다.
2:40~3:00 Q&A
시간 | 주제 | 자료 |
---|---|---|
14:00 ~ 15:00 | 온라인/모바일 게임 서비스 퍼블리싱에 꼭 필요한 클라우드 이야기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Azure를 활용하여 게임 서비스 배포 과정을 사례를 통해 알아봅니다. 또한 게임과 같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클라우드가 어떻게 효율적으로 IT 인프라를 관리할 수 있는지를 소개합니다. 이건복 이사(한국 마이크로소프트) |
마이크로소프트 개발자 플랫폼 사업부 이사
- 한국 및 동남아시아지역 Technical Evangelist
- 클라우드 서비스 아키텍트
전)닷넷엑스퍼트 대표이사
- 기업용 솔루션 개발 및 컨설팅
전) 대림정보통신 SI사업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기타
한국 모바일 접근성 표준위원 및 클라우드 정책 자문위원
저서
- .NET Micro Framework 아키텍처 (번역)
- 웹 서비스 프로그래밍
- ASP.NET / C1 Programming 공저
테크 전문 진행자 & 프로듀서
2,000회가 넘는 IT 생방송토크 진행 중
현) 토크아이티, 매뉴팩처링TV 지식PD & CEO
전) 서울시 CEO톡, 북포럼,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전)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사 (전기공학)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