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모바일 게임 서비스 퍼블리싱에 꼭 필요한 클라우드 이야기

#IT·컴퓨터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게임서비스퍼블리싱 #클라우드 #MS #microsoft
2014년 12월 19일(금)
오후 2시 ~ 오후 3시
온라인 세미나

 

국내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개발에 열중하시는 모든 개발자, IT 관리자들을 위한 토크쇼.


지금 여러분의 회사의 고민은 무엇인가요?

신속한 퍼블리싱, 해외 진출, 비용 절감, 매출 증대…

이런 고민들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해결방안을 이번 토크쇼를 통해 만나보세요.

 

 

2:00~2:40  온라인/모바일 게임 서비스 퍼블리싱에 꼭 필요한 클라우드 이야기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이건복 이사)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Azure를 활용하여 게임 서비스 배포 과정을 사례를 통해 알아봅니다.

 또한 게임과 같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클라우드가 어떻게 효율적으로 IT 인프라를 관리할 수 있는지를

 소개합니다.

2:40~3:00  Q&A

 

 

온라인/모바일 게임 서비스 퍼블리싱에 꼭 필요한 클라우드 이야기

  2014-12-19(금) 오후 2시 ~ 오후 3시(종료)

시간 주제 자료
14:00 ~ 15:00
온라인/모바일 게임 서비스 퍼블리싱에 꼭 필요한 클라우드 이야기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Azure를 활용하여 게임 서비스 배포 과정을 사례를 통해 알아봅니다.
또한 게임과 같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클라우드가 어떻게 효율적으로 IT 인프라를 관리할 수 있는지를 소개합니다.
이건복 이사(한국 마이크로소프트)

이건복 이사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발표자

마이크로소프트 개발자 플랫폼 사업부 이사
- 한국 및 동남아시아지역 Technical Evangelist
- 클라우드 서비스 아키텍트
전)닷넷엑스퍼트 대표이사
- 기업용 솔루션 개발 및 컨설팅
전) 대림정보통신 SI사업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기타
한국 모바일 접근성 표준위원 및 클라우드 정책 자문위원
저서
- .NET Micro Framework 아키텍처 (번역)
- 웹 서비스 프로그래밍
- ASP.NET / C1 Programming 공저

고우성 지식PD  토크아이티 사회자

테크 전문 진행자 & 프로듀서
2,000회가 넘는 IT 생방송토크 진행 중

현) 토크아이티, 매뉴팩처링TV 지식PD & CEO
전) 서울시 CEO톡, 북포럼,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전)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사 (전기공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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