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마케팅의 핵심 - 쉽게 멀티채널링을 하는 방법

#오라클 #모던마케팅 #멀티채널링
2014년 5월 29일(목)
오후 4시 ~ 오후 5시
온라인 세미나


 

Session Ⅱ : 모던마케팅의 핵심 - 쉽게 멀티채널링을 하는 방법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은 웹부터 모바일, 소셜 등 여러 접점에서, 적시에, 적확한 콘텐츠를, 원하는 고객에게 전달하는 고객 경험을 요구합니다. 그렇다면 궁극적인 목표로써 소비자 행동을 구매와 연결시키기 위해 무엇을 해야할까요?


본 웹캐스트에서는 다음의 사항들을 다룹니다.
* 왜 멀티채널 마케팅이 고객의 충성도와 매출을 높이는 데 필수적일까요? 
* 맥락에 따른 타겟팅을 통한 상호적인 디지털 경험이 어떻게 생성, 관리 그리고 조정될까요?
* 웹, 소셜과 그 외 디지털 채널 전반에서의 고객 참여를 최대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간편한 사전등록을 통해 편안하게 시청하세요.

 

  2014-05-29(목) 오후 4시 ~ 오후 5시(종료)

시간 주제 자료
16:00 ~ 17:00
모던마케팅의 핵심 - 쉽게 멀티채널링을 하는 방법
곽동우 팀장 / ISV/OEM SC Lead(한국오라클)

곽동우 팀장 / ISV/OEM SC Lead 한국오라클 발표자

현) 한국오라클 ISV SC팀 팀장
전) IBM & EMC Enterprise Software Presales

고우성 지식PD  토크아이티 사회자

테크 전문 진행자 & 프로듀서
2,000회가 넘는 IT 생방송토크 진행 중

현) 토크아이티, 매뉴팩처링TV 지식PD & CEO
전) 서울시 CEO톡, 북포럼,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전)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사 (전기공학)

참여방법 안내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


로그인

본 온라인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본 세미나 참여을 위해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 후 진행해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로그인 전입니다

사전등록

사전 등록을 하시면 세미나 당일 "참여 안내 메일""참여 안내 SMS"를 받을 수 있습니다.(세미나 유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이메일 주소로 "등록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현재 회원님은 사전등록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세미나 참여

본 온라인 세미나는 데스크탑 및 스마트폰에서 모두 참여가 가능합니다.
별도의 참여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으며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바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세미나 당일 시작 1시간 전부터 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 합니다.

추천 컨텐츠

의견

이벤트 관련해서 의견이나 질문 등을 남겨주세요.


의견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또는 가입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