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sion Ⅱ : 모던마케팅의 핵심 - 쉽게 멀티채널링을 하는 방법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은 웹부터 모바일, 소셜 등 여러 접점에서, 적시에, 적확한 콘텐츠를, 원하는 고객에게 전달하는 고객 경험을 요구합니다. 그렇다면 궁극적인 목표로써 소비자 행동을 구매와 연결시키기 위해 무엇을 해야할까요?
본 웹캐스트에서는 다음의 사항들을 다룹니다.
* 왜 멀티채널 마케팅이 고객의 충성도와 매출을 높이는 데 필수적일까요?
* 맥락에 따른 타겟팅을 통한 상호적인 디지털 경험이 어떻게 생성, 관리 그리고 조정될까요?
* 웹, 소셜과 그 외 디지털 채널 전반에서의 고객 참여를 최대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간편한 사전등록을 통해 편안하게 시청하세요.
시간 | 주제 | 자료 |
---|---|---|
16:00 ~ 17:00 | 모던마케팅의 핵심 - 쉽게 멀티채널링을 하는 방법 곽동우 팀장 / ISV/OEM SC Lead(한국오라클) |
현) 한국오라클 ISV SC팀 팀장
전) IBM & EMC Enterprise Software Presales
테크 전문 진행자 & 프로듀서
2,000회가 넘는 IT 생방송토크 진행 중
현) 토크아이티, 매뉴팩처링TV 지식PD & CEO
전) 서울시 CEO톡, 북포럼,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전)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사 (전기공학)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