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sion Ⅲ: IT 성공의 열쇠인 실사용자 경험 모니터링
대부분 기업에서는 업무 프로세스의 문제점을 최종사용자들의 이슈제기를 통해 파악하고 있으며 뒤늦게 대응방안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럴경우, 시스템 관리자는 최종사용자가 경험한 문제에 대한 원인 파악과 조취를 취하기는 더욱 어렵습니다. 이미 지나간 문제에 대한 원인 규명을 하기란 어려운 것이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유저관점의 문제점을 발견하고 조취를 취하는 최고의 방법은 무엇일까요? 이와 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오라클의 전문가와 함께 토론을 해보겠습니다.
사전등록으로 “Real 유저 관점의 모니터링 및 안정적인 서비스 관리법”을 손쉽게 시청하세요
시간 | 주제 | 자료 |
---|---|---|
16:00 ~ 17:00 | IT성공의 열쇠인 실사용자 경험 모니터링 임종민 컨설턴트(한국 오라클) |
현) 오라클 OFM컨설턴트 - RUEI 전문가
이전) 엑셈, 티맥스소프트에서 APM 전문가로 활동,
다수 사이트에서 성능진단 컨설팅 수행
테크 전문 진행자 & 프로듀서
2,000회가 넘는 IT 생방송토크 진행 중
현) 토크아이티, 매뉴팩처링TV 지식PD & CEO
전) 서울시 CEO톡, 북포럼,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전)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사 (전기공학)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