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고객경험을 창조하라! 왜 고객 데이터가 그토록 중요한가?

#Oracle #Date #Customer Data Management #고객경험 #데이터 #오라클 전문가
2013년 1월 31일(목)
오후 4시 ~ 오후 5시
온라인 세미나


뛰어난 고객경험을 느끼게 해주는 것은 기업경쟁력 제고의 핵심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고객들은 모든 채널, 고객접점 그리고 다양한 기기에서 단순하고, 일관적이며 상호관련있는 경험을 하기를 원합니다. 하지만 상호단절되있는 판매채널을 접하면서 고객은 실망하고 기업과의 소통의 단절을 느낍니다.

모든 고객정보를 단일 고품질의 신뢰성있는 저장소에서 통합관리한다면 고객과의 다양한 접점에서 보다 역동적이며 맞춤형의 고객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며, 이번 웹세미나에서는 오라클 고객데이터관리(Customer Data Management) 솔루션이 어떻게 이런 기준에 맞출 수 있는 지를 전문가와 알아봅니다.

- 세분화되고 계층화된 고객서비스와 고객관련 정보를 제공하기위해서 고객경험 제고
- 기존 고객관계의 모든 정보를 갖고 관련제품판매율과 상위제품판매율 개선
- 검증되고 목적에 맞게 체계화된 데이터품질을 기반으로 신뢰도 향상
- 사전 설계된 규칙과 이벤트를 활용하여 고객개인정보및 규제관련 정책을 관리
- 협업 대쉬보드와 관리용 워크플로우를 통하여 데이터의 품질을 손쉽게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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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3-01-31(목) 오후 4시 ~ 오후 5시(종료)

시간 주제 자료
16:00 ~ 17:00
새로운 고객경험을 창조하라! 왜 고객 데이터가 그토록 중요한가?
이승민 컨설턴트 (한국 오라클)

이승민 컨설턴트  한국 오라클 발표자

이승민 컨설턴트는 현재 오라클 MDM/CRM 팀을 맡고 있으며, 2000년 오라클에 조인한 이후로, 엔지리어링 및 수주 산업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PLM, Projects
솔루션 컨설턴트로 활동 했으며, 오라클이 국내외 마켓 리딩 제품인 MDM을 출시한 이후로, 국내 뿐만 아니라 APAC의 MDM 컨설 턴트로서 국내외 주요 MDM
딜에 참여 하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엔 MDM 고도화 및 새로운 타입의 차세대 MDM 비즈니스 전략 수립에 주력을 하고 있습니다.

고우성 지식PD  토크아이티 사회자

테크 전문 진행자 & 프로듀서
2,000회가 넘는 IT 생방송토크 진행 중

현) 토크아이티, 매뉴팩처링TV 지식PD & CEO
전) 서울시 CEO톡, 북포럼,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전)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사 (전기공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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