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sion Ⅰ : 긍정적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경험을 위한 오라클의 CX 전략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 네트워크 속에서 살고 있는 요즘!
고객들의 입소문 하나하나에 기업의 브랜드이미지가 하루에도 몇 번씩 오르락 내리락 합니다.
이러한 고객을 중심으로 변화되는 시대에 맞추어 한국오라클에서는 기존의 전통적인 마케팅 전략이 아닌 다양한 채널을 통해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브랜드를 차별화하여 기업의 비즈니스 가치를 높이기 위한 전략과 해법에 대해 소개하는 Webinar를 준비하였습니다.
영업, 마케팅, 전자상거래에서 고객 참여의 극대화, 지속적인 고객유지, 더 나아가 기업브랜드 로얄티 향상을 원하십니까?
IT기술부서에서 모든 고객접점에서의 워크프로세스 조정 애플리케이션 통합 등 고객관리경험이 어떻게 이루어져야 하는지 궁금하십니까?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통해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포지셔닝하고 탁월한 고객경험을 확보하는 방안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해 드릴 이번 시간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리며, “힘있는 소비자”의 시대에 여러분의 기업이 지속적인 성장을 하기 위한 해법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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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 주제 | 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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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5:00 | 긍정적 브랜드이미지 및 고객경험 확보를 위한 오라클의 CX 전략 고창진 컨설턴트 (한국 오라클) |
-Senior Sales Consultant, Oracle CX/CRMOD/FusionCRM, Oracle Korea(2012~)
-Senior Sales Consultant, CRM On Demand, Oracle Korea(2010~2012)
-Senior Business Development Consultant, CRM On Demand, Oracle Australia(2008~2010)
-Business Development Manager, CRM, Oracle Australia(2006~2008)
-Sales Development Consultant, Siebel System Australia(2002~2006)
테크 전문 진행자 & 프로듀서
2,000회가 넘는 IT 생방송토크 진행 중
현) 토크아이티, 매뉴팩처링TV 지식PD & CEO
전) 서울시 CEO톡, 북포럼,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전)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사 (전기공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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