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의 성공을 결정하는 요소 중 최적의 성능으로 24x7 비즈니스 서비스 가용성을 유지하는 능력은 점점 더 그 중요성을 확대해 가고 있습니다. 아무리 작은 수준이라도 인프라 중단 또는 성능 저하가 발생하면 사용자 만족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종종 분당 수 백만원의 비용을 낭비하는 결과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이는 비즈니스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밖에 없습니다.
* 언제 어디서나 다양하고 복잡한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과 직원들의 기대는 운영 팀에 인프라 가용성 및 성능의 높은 표준을 유지해야 하는 부담을 안겨 줍니다.
* 성능 문제를 미리 식별, 진단 및 해결하는 능력의 부재는 사용자에게 나쁜 경험을 갖게 하고 수익 창출 서비스를 중단시키며 회사와 IT 팀의 명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 가용성, 성능, 용량, 애플리케이션 응답 및 네트워크를 관리하기 위한 통합된 뷰가 없으면 원인 판단과 문제 해결에 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IT 인프라 관리 분야의 선두 주자인 CA 테크놀로지스는 고객들의 이와 같은 고민을 어떻게 해결해 주고 있을까요? 방송에 참여하시어 직접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경품의 기회도 함께 가지실 수 있습니다.
시간 | 주제 | 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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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6:00 | 복잡한 비즈니스 서비스 성능관리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방안 임수경 부장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
LG-EDS (1996-2000), 기술연구부문 미틀웨어파트 선임연구원
한국 썬 마이크로시스템즈 (2000-2010), Professional Services, Java/J2EE 컨설턴트
한국 오라클 (2011-2012), 컨설팅사업부, Tech부문 컨설턴트
한국CA (2012-현재) Service Assurance 솔루션기술본부 부장
테크 전문 진행자 & 프로듀서
2,000회가 넘는 IT 생방송토크 진행 중
현) 토크아이티, 매뉴팩처링TV 지식PD & CEO
전) 서울시 CEO톡, 북포럼,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전)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사 (전기공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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