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를 전세계 약 1억명의 사용자가 시청할 수 있도록 도운 것은 유튜브라는 소셜 미디어였습니다.
만약 전통적인 커뮤니케이션 방식만 고집했다면 2달이 채 안되는 짧은 시간에 이렇게 많은 사용자에게 싸이라는 가수를 홍보할 수 있었을까요?
이처럼 소셜은 사람들이 커뮤니케이션 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꾸어가고 있습니다. 소셜은 기업내 직원들이 일하는 방식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 이를 선도적으로 적용한 기업은 단기간에 비즈니스 성과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있습니다.
본 세션에서는 소셜을 비즈니스에 적용하여 혁신적인 성과를 거둔 기업 성공 사례와 이를 가능하게 한 IBM 소셜 비즈니스 전략 및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시간 | 주제 | 자료 |
---|---|---|
15:00 ~ 16:00 | 소셜, SNS를 넘어 기업 혁신을 이끌다 - 소셜 비즈니스 성공 사례 및 전략 소개 홍용재 실장 (한국 IBM) |
1. 2010년 ~ 현재 : 한국IBM 협업솔루션사업부 마케팅
2. 2000년 ~ 2010년 : 한국IBM 협업솔루션사업부 영업팀
3. 1996년 ~ 1999년 : 한국IBM 글로벌 서비스 사업부
4. 1992년 ~ 1996년 : 한국IBM 소프트웨어 개발 연구소
테크 전문 진행자 & 프로듀서
2,000회가 넘는 IT 생방송토크 진행 중
현) 토크아이티, 매뉴팩처링TV 지식PD & CEO
전) 서울시 CEO톡, 북포럼,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전)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사 (전기공학)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