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성공의 열쇠: 탁월한 서비스와 감동을 주는 고객 경험 관리

#고객서비스 #고객경험 #성공 기업 #Oracle #고객관리 #라잇나우 테크놀로지 #오라클
2012년 7월 26일(목)
오후 3시 ~ 오후 4시
온라인 세미나







Session III: 기업성공의 열쇠: 탁월한 서비스와 감동을 주는 고객 경험 관리

전 세계를 단일한 시장으로 만드는 글로벌화로 인해 이전에는 기업의 가치를 결정해 왔던 상품 및 서비스는 더 이상
그 역할을 하지 못하고 쉽게 소모되거나 평가 절하되어 버리게 되었습니다.
이와 같이 과거의 시장 상황에서 성공을 보장해 왔던 요소들이 더 이상은 기업의 가치를 올려주고,
성공을 위한 요소가 되지 못하고 있는 요즈음, "탁월한 고객경험"이 기업의 지속가능한 경쟁우위를 결정하는
핵심 평가 요소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 웹 캐스트에서는 효과적인 고객경험관리가 어떻게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활성화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아래 두 분의 고객경험 전문가를 모시고 실제사례를 중심으로 알아보겠습니다.

AMP 이사인 스튜어드 마가렛은 전화 영업, 디지털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을 혼용하여 고객 서비스와 고 객경험을
향상시킨 전략과 사례에 대해서 여러분께 설명을 드릴 것 입니다.
라잇나우 테크놀로지의 이용성 컨설턴트는 왜 선도적인 기업들이 앞다투어 고객 경험관리에 투자하고 있는지에
대해 설명하고, 어떻게 이를 활용해 기업이 목표로 하는 성과를 만들어 내는지를 이야기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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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2-07-26(목) 오후 3시 ~ 오후 4시(종료)

시간 주제 자료
15:00 ~ 16:00
기업성공의 열쇠: 탁월한 서비스와 감동을 주는 고객 경험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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