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lassian의 Jira Service Management를 이용한
Help Desk 운영 with Twoseed

#Cloud #Jira Service Management #JSM #Agile #SLA #고객/현업 요청 관리 #IT서비스
2022년 3월 23일(수)
오후 4시 ~ 오후 5시
온라인 세미나

이분들은 꼭 참여하세요!

IT/Non-IT 모든 분야에 대한 Help Desk가 필요한 기업 관계자
Cloud 환경의 디지털 혁신을 기획하는 기업 관계자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관심자

Atlassian의 Jira Service Management를 IT 업무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현재 많은 기업에서는 IT 업무뿐만 아니라 Non-IT 업무에서도 최적화되어 있지 않은 프로세스로 고객, 사용자, 관리자 간의 업무 요청 및 처리에 있어서 시간이 지연되고 업무 부담이 가중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각 업무 현황에 맞는 시스템 도입을 통해 프로세스 개선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으며 업무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ITSM를 구성할 수 있는 Atlassian의 Jira Service Management로 ITSM만이 아닌 Non-IT 업무에 대한 Help-Desk를 간편하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본 세미나를 통하여 Non-IT/IT 업무 모두 사용이 가능한 Atlassian의 Jira Service Management를 이용한 Help-Desk 구성 방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2-03-23(수) 오후 4시 ~ 오후 5시(종료)

시간 주제 자료
16:00 ~ 17:00
Atlassian의 Jira Service Management를 이용한 Help Desk 운영 with Twoseed
Atlassian의 Jira Service Management를 이용한 Help Desk 운영 with Twoseed
박재석 대표(투씨드)

박재석 대표 투씨드 발표자

프로세스 관리, ITSM, CI/CD 전문 컨설턴트
Agile 기반의 DevOps 전문가

현) 주식회사 투씨드 대표이사, 컨설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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