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lassian의 Jira Service Management를 IT 업무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현재 많은 기업에서는 IT 업무뿐만 아니라 Non-IT 업무에서도 최적화되어 있지 않은 프로세스로 고객, 사용자, 관리자 간의 업무 요청 및 처리에 있어서 시간이 지연되고 업무 부담이 가중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합니다.
각 업무 현황에 맞는 시스템 도입을 통해 프로세스 개선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으며 업무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ITSM를 구성할 수 있는 Atlassian의 Jira Service Management로 ITSM만이 아닌 Non-IT 업무에 대한 Help-Desk를 간편하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본 세미나를 통하여 Non-IT/IT 업무 모두 사용이 가능한 Atlassian의 Jira Service Management를 이용한 Help-Desk 구성 방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간 | 주제 | 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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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7:00 | Atlassian의 Jira Service Management를 이용한 Help Desk 운영 with Twoseed Atlassian의 Jira Service Management를 이용한 Help Desk 운영 with Twoseed 박재석 대표(투씨드) |
프로세스 관리, ITSM, CI/CD 전문 컨설턴트
Agile 기반의 DevOps 전문가
현) 주식회사 투씨드 대표이사, 컨설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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