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Revit 데이터를 활용한 건축 시각화와 제품 시각화
Revit & 3ds Max의 강력한 워크플로우 활용 및 Arnold Render를 활용한 사실적인 렌더링 방법을 제시해 드립니다.
> Revit 데이터를 활용한 3ds Max 워크 플로우 제시
> 고품질 시각화를 쉬운 방법으로 구현하는 Arnold 렌더링
Autodesk revit 데이터를 활용한 3ds Max의 쉽고 빠른 건축 시각화와 3ds Max의 기본 렌더러 Arnold를 이용한 고품질 제품 렌더링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누구나 할 수 있는 3ds Max의 시각화 방법을 통한 작업 환경 개선과 이를 통한 기회비용 창출 워크플로우를 제시합니다.
시간 | 주제 | 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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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7:00 |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건축 시각화와 제품 시각화 1. Revit 데이터를 활용한 3ds Max 건축 시각화 - 3ds Max 환경 및 Unit 설정 2. Scene Converter 사용법 - Material / Map 일괄적용 방법 3. Arnold 렌더러의 장점 - 최신 버전 Arnold의 쉽지만 놀라운 기능 4. Arnold로 쉽게 렌더링하기 - 제품 렌더링을 위한 Studio 환경 세팅하기. - 물리 기반 Material과 Arnold Renderer를 이용해 쉽고 빠르게 렌더링하기 5. Q&A 안승원 대리(한국인프라 기술지원팀), 유태일 대리(한국인프라 기술지원팀) |
전) (주)CREPIC 3D부서 / 3D 영상 제작 (관공서 및 군 관련)
현) 한국인프라 / 기술지원팀 재직
전) 폼 크리에이티브 / 인테리어 디자이너
전) (주)CREPIC 3D부서 / 3D 영상 제작 (관공서 및 군 관련)
현) 한국인프라 / 기술지원팀 재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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