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포스 CRM 콘텐츠를 자동화 및 효율화 하는 방법 A to Z!

2022년 3월 24일(목)
오전 10시 ~ 오전 11시
온라인 세미나

고객에 대한 진정한 360 뷰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트랜잭션 데이터뿐만 아니라 관련된 비정형 콘텐츠에 대한 전체적인 시야를 확보해야 합니다.
Salesforce® OpenText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영업, 서비스, 커뮤니티 또는 마케팅과 같은 세일즈포스 클라우드를 OpenText 플랫폼과 연결하여 세일즈포스 기능을 극대화하세요!

세일즈포스 상에서 공유되는 견적서, 제품 정보, 계약서 수많은 문서들을 OpenText 통해 핵심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하여 실시간으로 관리하고 공유할 있습니다.

더불어 견적서, 인보이스 청구서 기업 외부에 전달되어야 하는 문서들을 모두 자동화하여 전달할 있다면, 업무가 얼마나 편리해질까요?
고객에게 이미지, 도면, 비디오 등의 멀티미디어를 전달해야 하는 상황에서는 미디어 전문 리포지토리와 연동하여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고객에게 보다 쉽게 전달할 있게 됩니다.

웨비나에서는 세일즈포스를 위한 OpenText 애플리케이션이 제공하는 다음과 같은 장점을 확인하고, 사례를 통해 기업에 어떻게 적용할 있는지를 알아봅니다.

-          고객 만족도 향상
고객에 대한 진정한 360 뷰를 제공하고, 사용자가 관련된 모든 커뮤니케이션을 생성하고 검색할 있도록 합니다

-          일관된 브랜딩

마케팅 캠페인과 고객 커뮤니케이션이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를 가져갈 있도록 합니다.

-          거버넌스 제어 강화

모든 사람들이 올바른 버전의 중요 문서를 사용할 있도록 하고, 브랜드 템플릿을 적용할 있도록 합니다.

-          협업 생선성 향상

사용자가 세일즈포스 화면 내에서 필요한 문서에 접근할 있도록 하여 뛰어난 성과를 빠르게 있도록 합니다.

 

 

  2022-03-24(목) 오전 10시 ~ 오전 11시(종료)

시간 주제 자료
10:00 ~ 11:00
세일즈포스 CRM 콘텐츠를 자동화 및 효율화 하는 방법 A to Z!
조재원 위원(오픈텍스트 코리아 솔루션 컨설턴트 팀)

조재원 위원 오픈텍스트 코리아 솔루션 컨설턴트 팀 발표자

IT 솔루션Presales, Project Manager 등의 역할로 금융, 공공, 기업 등 다양한 고객사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한 경험이 있습니다.
현재는 OpenText에서 솔루션컨설턴트로써 고객 경험 관리(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분야의 솔루션에 대한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고우성 지식PD  토크아이티 사회자

테크 전문 진행자 & 프로듀서
2,000회가 넘는 IT 생방송토크 진행 중

현) 토크아이티, 매뉴팩처링TV 지식PD & CEO
전) 서울시 CEO톡, 북포럼,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전)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사 (전기공학)

참여방법 안내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


로그인

본 온라인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본 세미나 참여을 위해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 후 진행해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로그인 전입니다

사전등록

사전 등록을 하시면 세미나 당일 "참여 안내 메일""참여 안내 SMS"를 받을 수 있습니다.(세미나 유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이메일 주소로 "등록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현재 회원님은 사전등록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세미나 참여

본 온라인 세미나는 데스크탑 및 스마트폰에서 모두 참여가 가능합니다.
별도의 참여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으며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바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세미나 당일 시작 1시간 전부터 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 합니다.

오픈텍스트의 세미나

의견

이벤트 관련해서 의견이나 질문 등을 남겨주세요.


의견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또는 가입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