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A 고도화 준비 기업, AI 컨택트센터 준비기업, IT/HR/영업 업무생산성 관심기업, 사내지식 공유확산 관심기업
Next RPA는?
정형화된 업무 자동화를 넘어서,
인공지능 비서로, 직원과 고객의 경험을 높이는 시대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대화형 AI분야,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리더인
코어에이아이가 어떻게 IT/HR/영업/컨택트센터를
변화시키는지 구체적 사례를 알아보겠습니다.
10:00 ~ 10:20
주제 | 대화형 AI시장 분석 및 대화형 AI / RPA / 챗봇 비교 |
---|---|
게스트 | 이영수 지사장(코어에이아이) |
발표자료 | 다운로드 |
10:20 ~ 10:45
주제 | 대화형 AI 적용 사례: IT, HR, 영업, 마케팅, 콘택트센터 |
---|---|
게스트 | 이영수 지사장(코어에이아이) |
10:45 ~ 11:00
주제 | 대화형 AI 도입 프로세스 |
---|---|
게스트 | 이영수 지사장(코어에이아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