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노멀시대, 리테일 산업의 Now and Future

#리테일 #고객경험 #고객경험관리 #머신러닝 #캠페인 #데이터 #데이터인프라 #클라우드
2021년 8월 31일(화)
오후 4시 ~ 오후 5시
온라인 세미나

뉴노멀시대, 리테일 산업의 Now and Future

데이터 인프라 고도화, 머신러닝 기반 캠페인, 고객 경험 관리

뉴노멀 시대의 리테일 산업의 대응전략의 트렌드분석 전문가를 모시고 살펴보고, 이미 혁신을 길을 가고 있는 패션 및 푸드서비스 업계를 생생한 사례를 들어봅니다

이 웨비나에는 왜 참석해야 할까요?

  • 뉴노멀 시대의 리테일 소비트렌드의 변화를 이해하고, 소비자 만족 극대화 방안을 알아봅니다.
  • 데이터 인프라, 머신러닝 활용 캠페인 등의 리테일 적용사례를 알아봅니다.
  • 오라클 라이센스 지원(Support) 비용을 줄여, 클라우드를 사용할 수 있는 보상 프로그램을 알아봅니다.

Sponsored By

 

  2021-08-31(화) 오후 4시 ~ 오후 5시(종료)

시간 주제 자료
16:00 ~ 16:30
[리테일 인사이트] 뉴노멀 시대, 리테일 산업의 대응전략과 디지털 기반 고객경험 관리
코로나19 이후 뉴노멀 시대의 리테일 소비트렌드의 변화 방향을 전망하고 미래 대응전략을 모색합니다. 언택트 트렌드 가속화에 따른 디지털 기반의 고객경험(CX) 관리를 통한 소비자만족 극대화 방법의 사례 및 전략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봅니다.
이준영 교수(상명대학교)
16:30 ~ 16:45
[초록마을, 패션업계 사례] 주요 시스템의 클라우드 전환을 통한 비즈니스 효율성 향상
대표적인 유통 회사 초록마을과 패션업계를 선도하는 A사에서 주요 비즈니스를 다루는 기간계 시스템의 클라우드 전환을 통한 비즈니스 효과를 고객사 인터뷰를 통해서 생생히 전해 드립니다.
김순덕 상무(한국오라클), 장용주 부장(대상정보기술)
16:45 ~ 17:00
[푸드서비스 혁신사례] 세계 1위 푸드서비스 기업의 머신러닝을 활용한 타겟 캠페인 가속화 사례
모바일앱 주문시 제공하는 쿠폰에 대한 캠페인 실행 및 머신러닝을 활용한 쿠폰 전환률 예측, 고객 세분화하여 캠페인을 가속화한 사례를 소개 드립니다.
박소희 부장(한국오라클, Cloud Solution Engineer)

이준영 교수 상명대학교 발표자

상명대학교 경제금융학부 교수
상명대학교 소비자분석연구소 소장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트렌드코리아> 공동저자

김순덕 상무 한국오라클 발표자

장용주 부장 대상정보기술 발표자

박소희 부장 한국오라클, Cloud Solution Engineer 발표자

참여방법 안내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


로그인

본 온라인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본 세미나 참여을 위해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 후 진행해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로그인 전입니다

사전등록

사전 등록을 하시면 세미나 당일 "참여 안내 메일""참여 안내 SMS"를 받을 수 있습니다.(세미나 유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이메일 주소로 "등록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현재 회원님은 사전등록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세미나 참여

본 온라인 세미나는 데스크탑 및 스마트폰에서 모두 참여가 가능합니다.
별도의 참여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으며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바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세미나 당일 시작 1시간 전부터 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 합니다.

의견

이벤트 관련해서 의견이나 질문 등을 남겨주세요.


의견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또는 가입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