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ver Service Assurance with ServiceNow Platform for IT
각종 툴의 복잡한
조합에 의존하는
기업은 결함을
찾기에 너무
많은 방해
요소가 있고
대응 모드에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 서비스의
문제에 대응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서비스나우는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으로 비즈니스 서비스를 구축, 제공 및 운영하는 전체 라이프 사이클을 관리하는 플랫폼을 사용하고, 이를 통해 툴을 통합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세션에서는 서비스나우 플랫폼이 비즈니스 서비스 수명주기를 자동화하기 위해 공통 데이터 모델과 워크플로우 엔진을 활용하여 많은 조직에서 쓰이는 시스템을 단일 플랫폼으로 통합하는 데 어떤 도움을 줄 수 있을지 보여줍니다.
또한 AIOPS 및 머신 러닝에서
여러 소스의
측정 항목과
이벤트를 사용하여, 레거시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로 이루어진 복잡한
환경에서의 서비스
중단 및
이슈의 원인을
예측하는 데모도
진행됩니다.
시간 | 주제 | 자료 |
---|---|---|
14:00 ~ 14:40 | Deliver Service Assurance with ServiceNow Platform for IT 피터 도허티 (Peter Doherty) (ServiceNow), 마이클 포피리오 (Michael Porfirio) (ServiceNow) | |
14:40 ~ 14:50 | 라이브 챗 질문 답변 |
피터도허티는 다양한 업계 선두 공급 업체의 수요, 구축, 운영 및 운영을 포함하여 40 년 이상의 서비스 제공 경험을 쌓아 왔습니다. 그는 ITIL V3에 기여한 저자이며 서비스 관리뿐만 아니라 서비스 포트폴리오 관리, 수요 관리, 자산 및 구성 관리에 게시되었습니다. 9 년 동안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그는 아시아 전역의 많은 대규모 조직과 협력하여 디지털 및 경험 변화를 주도했습니다. 피터는 실무자이며 기술 및 조직 변화에 가장 잘 부합하는 방법에 대한 실제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이클 포피리오는 글로벌 기술 브랜드와 함께 일하는 IT 업계에서 24 년 이상의 경험을 쌓았습니다. 그는 VERITAS, SYMANTEC, COMMVAULT 및 HUTCHISON TELECOMS와 같은 회사에서 다양한 기술 및 리더십 역할을 담당하였습니다. 서비스나우에서 그는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의 IT 워크 플로우 솔루션 컨설팅 팀의 수석 이사입니다. 그의 팀은 서비스나우 플랫폼을 활용하여 고객이 IT 혁신을 달성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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