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a Xgen을 활용한 캐릭터 Hair 제작 온라인 세미나

#오토데스크 #미디어&엔터테인먼트 #모델링 #3D캐릭터 #Maya #헤어디자인 #3D #영상 #게임
2021년 1월 21일(목)
오후 2시 ~ 오후 3시
온라인 세미나

이분들은 꼭 참여하세요!

게임, 3D게임, 캐릭터제작, 케릭터디자인, 엔터테인먼트, 영상, 게임산업, 3D제작산업의 모든 분들!

3D 캐릭터의 헤어를 하나하나 손보고 있으신가요?

Maya Xgen은 Hair나 Fur를 제작하는 Tool로서 캐릭터의 자연스러운 털의 형태를 잡고 설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업무의 효율이 200% 증가하는 꿀팁을 준비하였으니 놓치지 마시고 

전문엔지니어와 함께 궁금증도 해결하고 소정의 선물도 받으실 수 있는 알찬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2021-01-21(목) 오후 2시 ~ 오후 3시(종료)

시간 주제 자료
14:00 ~ 03:00
Maya Xgen을 활용한 캐릭터 Hair 제작 방법
1. Xgen 제작 방식 소개
- Descriptions 방식.
- Interactive groom 방식.

2. Descriptions 방식을 활용한 hair guide 제작 방법.

3. Xgen Primitives&Preview/Output 설정 방법.

4. Xgen Modifiers의 종류 및 설정 방법.

5. Hair guide을 Curve로 변환 방법.

6. Maya Bonus Tools을 활용해 curve을 hair card로 변환 및 설정 방법
이장학 부장(이십일세기소프트)

이장학 부장 이십일세기소프트 발표자

- 말레이시아 PDI 뉴타운 3D 조감도 영상제작
- 초등학교 교육 콘텐츠 3D VR/AR 제작
- 청남대 독립유공자 3인(이동녕,양기탁,송병조) 3D 동상제작 및 당선
- 던힐사 전자담배 glo 3D 영상제작
- 롯데월드 자이언트루프 LED 영상용 회전목마 3D 제작
- 화웨이&포르쉐 휴대폰 광고영상 제작 참여(모델링,텍스쳐,라이팅,렌더링[Maya Vr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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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미나 당일 시작 1시간 전부터 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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