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이십일세기소프트 입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고 변화와 기대에 맞춰 이를 극복하기 위한 새로운 의식 전환과 기술 경쟁력 확보가 그 어느때 보다 필요한 시점입니다.
이십일세기소프트는 조금이나마 고객 여러분의 기업 경쟁력 확보와 효율적인 업무 수행에 도움을 드리고자 온라인 세미나를 준비했습니다.
3d Max의 Arnold Render와 Shader를 활용해 Inventor와 같은
기계 설계 모델링툴을 사용하고 계신 사용자 분들에게
보다 쉽고 빠른 사실적인 시각화 및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온라인 세미나를 통하여 최신 솔루션을 경험하고 기초부터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얻을시길 바라며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시간 | 주제 | 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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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7:00 | 3d Max와 Arnold를 활용한 사실적인 시각화 1. Inventor에서 3d로 설계된 모델링 데이터를 3ds Max로 불러오는 방법 2. Physical Material에 대한 이해 3. Arnold shader의 활용한 사실적인 재질 제작 방법 4. Arnold Light의 이해 5. Arnold Light 배치 및 설정 방법 6. Arnold Render 설정 방법 이장학 부장(이십일세기소프트) |
시간 | 주제 | 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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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 17:00 | 3d Max를 활용한 설계 모델링 Animation 제작 방법 1. 모델링 Parts별 구동 축 확인 후 중심축 설정 2. Link를 활용한 모델링 파츠 연결하기 3. Key 애니메이션 설정 방법 4. Curve Editor를 활용한 key 복사 및 편집 방법 5. Link Constrain을 이용하여 Pet병 옮기는 방법 이장학 부장(이십일세기소프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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