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시대, 제조기업 위기 극복 방안 제시

2020년 9월 15일(화)
오후 4시 ~ 오후 5시
온라인 세미나
국내 스마트 팩토리 시장 규모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미국 시장조사기관 마켓 앤 마켓(Markets and Markets)의 조사에 따르면, 2022년 글로벌 스마트 팩토리 시장 규모가 약 2천54억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한국의 경우, 2020년 78억 3천만 달러 규모에서 2022년 127억 6천만 달러로 늘어날 것으로 예측되며, 이는 연간 12.2%의 높은 성장률로 아시아 지역에서 중국에 이어 두 번째로 빠른 성장 속도입니다.

하지만 스마트 제조 기술 고도화 솔루션은 대기업 위주 시범 도입 단계 머물러 있어서, 중견/중소기업에서는 그들만의 혁신 선도형 산업구조의 전환을 통해 급변된 환경에 대응을 해야 하지만, 각 기업에서 겪는 여러 가지 장애 요소로 선뜻 IoT와  AR 등 선진기술을 도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PTC는 이번 웹캐스트를 통해 수년간 기업에 제공한 스마트팩토리 구축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견/중소기업의 스마트 팩토리 구축을 위한 ‘단계별 접근 전략’ 수립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스마트 팩토리 환경에 요구되는 기술 및 국내외 산업별 고객 사례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니, 빠르고 정확한 스마트 팩토리 구축 진단이 필요한 각 기업의 기술 담당자는 꼭 참여하셔서 귀사만의 해법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2020-09-15(화) 오후 4시 ~ 오후 5시(종료)

시간 주제 자료
16:00 ~ 17:00
COVID-19 시대, 제조기업 위기 극복 방안 제시
o COVID-19 시대에 슬기롭게 대처하는 PTC의 전략 로드맵
o 스마트 제조혁신을 위한 선순환 체계 구축과 요소 기술
o 국내외 적용 사례와 산업별 Use Cases 소개
o 기업의 단계별 접근 전략 수립을 지원하는 PTC Value Workshop 소개
안병욱 상무(PTC Korea, IoT/AR Partner Sales Lead)

안병욱 상무 PTC Korea, IoT/AR Partner Sales Lead 발표자

- 스마트팩토리, 제조혁신, 비대면 AR 교육 & 서비스 등을 중심으로 한 사업개발
- Industry별 전문 Channel Partner Recruiting, Sales Enablement
- DT 전문인력 양성 교육을 지원하는 Academic Licensing Program 운영
- PTC, Oracle, IBM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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