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근무와 협업 활성화를 위한 레노버 스마트 솔루션 웨비나

2020년 5월 26일(화)
오후 2시 ~ 오후 3시
온라인 세미나
전례없는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많이 기업에서 원격 근무를 실시하였으며, 최근 다시 악화된 상황으로 인해 원격 근무는 일시적인 유행이 아니라 앞으로도 계속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지속적인 협업과 한결같은 생산성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레노버는 다양한 제품과 스마트한 솔루션으로 원격 근무 도입과 시행을 위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지금 바로 웨비나에 등록하셔서 성공적인 원격 근무 환경을 위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웨비나에 참여하시면?
1. 통계를 기반으로 한 미래의 비즈니스 생산성을 위한 인사이트
2. 원격 근무 전략 및 시행을 위한 가이드라인
3. 하드웨어와 설치 및 보안 기술에 대한 활용 방안
4. 전 세계 모든 업무 환경을 아우르는 생산성 향상을 위한 솔루션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2020-05-26(화) 오후 2시 ~ 오후 3시(종료)

시간 주제 자료
14:00 ~ 15:00
원격 근무와 협업 활성화를 위한 레노버 스마트 솔루션 웨비나
David Rabin 월드와이드 커머셜 마케팅 부사장(레노버), Joseph Mingori 스마트 오피스 비즈니스 총괄(레노버), June Dayon 스마트 오피스 수석 제품 매니저(레노버), Tom Butler 커머셜 제품 총괄(레노버)

David Rabin 월드와이드 커머셜 마케팅 부사장 레노버 발표자

Joseph Mingori 스마트 오피스 비즈니스 총괄 레노버 발표자

June Dayon 스마트 오피스 수석 제품 매니저 레노버 발표자

Tom Butler 커머셜 제품 총괄 레노버 발표자

참여방법 안내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


로그인

본 온라인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본 세미나 참여을 위해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 후 진행해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로그인 전입니다

사전등록

사전 등록을 하시면 세미나 당일 "참여 안내 메일""참여 안내 SMS"를 받을 수 있습니다.(세미나 유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이메일 주소로 "등록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현재 회원님은 사전등록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세미나 참여

본 온라인 세미나는 데스크탑 및 스마트폰에서 모두 참여가 가능합니다.
별도의 참여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으며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바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세미나 당일 시작 1시간 전부터 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 합니다.

한국 레노버 유한회사의 세미나

의견

이벤트 관련해서 의견이나 질문 등을 남겨주세요.


의견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또는 가입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