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um CRM은 기업의 가치극대화를 위해 신규 고객 획득과 고객의 만족을 위한 고객관계 관리 시스템으로 마케팅, 서비스, 세일즈 등의 비즈니스 업무를 고객중심으로 지원하는 체계적인 솔루션입니다.
퀀텀 CRM의 영업자동화영역은 조직의 핵심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단순 반복 수작업을 최소화 및 자동화하여 핵심 고객에 대한 영업활동 기반을 마련하여 영업 생산성을 제고하여 거래처 활동, 리드, 영업 Pipeline관리, 견적, 계약, 매출,수금, 사후관리등으로 이어지는 일련의 영업활동의 핵심업무를 관리하며 마케팅영역에서는 대시보드를 통해 비즈니스 상황을 쉽게 파악하고 매출 추이 등 데이터 기반의 영업활동 계획을 관리하여 담당자 및 조직별 목표대비 실적을 모니터링해서 비즈니스 상황에 맞는 의사 결정 및 팀코칭을 지원합니다.
퀀텀 CRM은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로 사용한 만큼 비용을 지불하고 필요에 따라 확장이 가능한 유연한 체계를 제공하며 고객의 요청에 따라 On-Premise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다음의 사항에 대해 자세히 살펴봅니다.
. QUANTUM CRM 솔루션 소개
. QUANTUM CRM 솔루션 화면 및 주요 기능
. QUANTUM CRM 솔루션 활용 사례 및 시연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다년간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경쟁력 향상과 획기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함께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