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WebCenter Sites
기업의 매출증대를 위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적시적소에 신속하게 제공하는 솔루션!
오라클 WebCenter Sites는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의 성향을 분석하여, 고객이 관심 있고 필요로 하는 컨텐츠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배포/관리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러한 고객 중심의 타겟팅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고객의 로열티를 증가시키고,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여 기업 매출의 증대를 가능하게 합니다.
2월 8일 웹 캐스트에서는 오라클 WebCenter Sites가 가져다 줄 다음과 같은 가치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타켓 고객에 대한 멀티채널 컨텐츠 전달을 통해 매출 증대 및 고객 로열티 증가
- 다양한 고객의 비즈니스 요건에 대한 쉽고 빠르게 적용 가능하며 유연한 아키텍처 제공
- 타겟 고객에게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 캠페인 등을 신속하게 출시
- 멀티사이트의 중앙관리를 통한 운영비용 절감
- 고객 타겟팅을 위한 기업 내 여러 다른 기존 시스템들과 쉽게 연계 가능한 플랫폼 제공
지금 등록하세요!
시간 | 주제 | 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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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16:00 | 과거의 웹 컨텐츠 관리 시스템은 가라! 곽동우 팀장 / ISV/OEM SC Lead(한국오라클) |
현) 한국오라클 ISV SC팀 팀장
전) IBM & EMC Enterprise Software Presales
테크 전문 진행자 & 프로듀서
2,000회가 넘는 IT 생방송토크 진행 중
현) 토크아이티, 매뉴팩처링TV 지식PD & CEO
전) 서울시 CEO톡, 북포럼,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전)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사 (전기공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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