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웨비나에서는 최근 회자되고 있는 3ds Max유저의 Maya 전환에 대해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Maya로의 전환을 고민 하시는 분들을 위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 아티스트인 헬레나 신 아티스트의 실무경험을 토대로 3ds Max와 Maya를 직접 실무에서 적용한 경험을 바탕으로 작업시간은 감소하면서 쉬운 모델링 작업 방식에 대한 핵심 Tip과 노하우를 자세하게 소개드릴 예정입니다.
3ds Max에서 Maya로 또는 Maya에서 3ds Max로 툴 전환에 대해 고민이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은 들어보세요!
작업하시면서 어려움을 겪거나 궁금하셨던 사항들은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실시간으로 답변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시간 | 주제 | 자료 |
---|---|---|
14:00 ~ 14:20 | 왜? 3ds Max에서 Maya로? | |
14:20 ~ 14:40 | 모델러 입장에서 Maya의 Modeling Tip | |
14:40 ~ 15:00 | 모델링 작업 시 반드시 주의해야 할 사항 |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