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3탄] Autodesk M&E Collection을 활용한 실사캐릭터 제작 워크플로우 온라인세미나 - II

2019년 12월 13일(금)
오후 2시 ~ 오후 3시
온라인 세미나
u광고/영화/게임 업계 실무담당자라면 필수 참석!
u신종현 아티스트의 새로운 캐릭터 Violet 제작 Tips 대공개!


캐릭터 제작 시리즈 3탄으로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 아티스트인 헬레나 신의 새로운 캐릭터인 Violet 제작 워크플로우 온라인세미나를 준비했습니다.


현업에서 알아 두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XGenSkin Shader 제작 방법과 최근 캐릭터 제작 트렌드인 염색머리에 대한 노하우에 대하여 새로운 캐릭터 Violet 통하여 자세하게 소개드릴 예정입니다.


작업하시면서 어려움을 겪거나 궁금하셨던 사항들은 사전등록페이지에서 질문을 남겨주시면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실시간으로 답변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19-12-13(금) 오후 2시 ~ 오후 3시(종료)

시간 주제 자료
14:00 ~ 15:00
Maya를 활용한 실사캐릭터 제작 방법
1. 눈, 피부 Shading 제작 방법
2. XGen을 이용한 염색 머리 제작 및 스타일링 방법 및 작업 시 반드시 주의해야 할 사항
신종현 아티스트, 강병우 부장(SCK)

신종현 아티스트 발표자

Game, Cinematic, Animation Character Artist

약력 자세히 보기: https://www.artstation.com/helenashin

강병우 부장 SCK 발표자

Autodesk M&E 담당 엔지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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