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3탄] Autodesk M&E Collection을 활용한 실사캐릭터 제작 워크플로우 온라인세미나 - II

2019년 12월 13일(금)
오후 2시 ~ 오후 3시
온라인 세미나
u광고/영화/게임 업계 실무담당자라면 필수 참석!
u신종현 아티스트의 새로운 캐릭터 Violet 제작 Tips 대공개!


캐릭터 제작 시리즈 3탄으로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 아티스트인 헬레나 신의 새로운 캐릭터인 Violet 제작 워크플로우 온라인세미나를 준비했습니다.


현업에서 알아 두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XGenSkin Shader 제작 방법과 최근 캐릭터 제작 트렌드인 염색머리에 대한 노하우에 대하여 새로운 캐릭터 Violet 통하여 자세하게 소개드릴 예정입니다.


작업하시면서 어려움을 겪거나 궁금하셨던 사항들은 사전등록페이지에서 질문을 남겨주시면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실시간으로 답변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19-12-13(금) 오후 2시 ~ 오후 3시(종료)

시간 주제 자료
14:00 ~ 15:00
Maya를 활용한 실사캐릭터 제작 방법
1. 눈, 피부 Shading 제작 방법
2. XGen을 이용한 염색 머리 제작 및 스타일링 방법 및 작업 시 반드시 주의해야 할 사항
신종현 아티스트, 강병우 부장(SCK)

신종현 아티스트 발표자

Game, Cinematic, Animation Character Artist

약력 자세히 보기: https://www.artstation.com/helenashin

강병우 부장 SCK 발표자

Autodesk M&E 담당 엔지니어

참여방법 안내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


로그인

본 온라인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본 세미나 참여을 위해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 후 진행해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로그인 전입니다

사전등록

사전 등록을 하시면 세미나 당일 "참여 안내 메일""참여 안내 SMS"를 받을 수 있습니다.(세미나 유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이메일 주소로 "등록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현재 회원님은 사전등록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세미나 참여

본 온라인 세미나는 데스크탑 및 스마트폰에서 모두 참여가 가능합니다.
별도의 참여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으며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바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세미나 당일 시작 1시간 전부터 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 합니다.

(주)에쓰씨케이의 세미나

추천 세미나

의견

이벤트 관련해서 의견이나 질문 등을 남겨주세요.


의견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또는 가입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