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온라인 세미나에서는 Real-Time 컨텐츠 전문가인 조영조 아티스트의 Renderer 비교 온라인 세미나를 준비했습니다.
CPU Render, GPU Render, Bruteforce, Monte Carlo, Biased, UnBiased방식 등 현재는 다양한 개념과 방식들의 Render가 나오고 있습니다. Render의 개념과 장. 단점에 대하여 말씀드리고 어떤 Renderer가 작업에 작업 효율 향상에 도움을 드리는지 소개드릴 예정입니다.
작업하시면서 어려움을 겪거나 궁금하셨던 질문을 남겨주시면, 온라인 세미나와 설문을 통해 전문가가 답변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시간 | 주제 | 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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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4:20 | Renderer별 개념 소개 - Biased 특성과 UnBiased 특성 이해하기 - Ray Tracing과 Path Tracing의 차이점 - GI엔진의 종류 알아보기 - Real-Time Ray Tracing? 조영조 Lighting Artist(SHIFTUP) | |
14:20 ~ 14:40 | Renderer별 차이점 - Render Settings 비교하기 - Renderer 특성 및 상황별 비교하기 조영조 Lighting Artist(SHIFTUP) | |
14:40 ~ 15:00 | Arnold 6 - Arnold6 새로운 기능 - Arnol6 GPU소개 강병우 부장(SCK) |
자이언트스텝(GIANTSTEP) Real-time Contents Team
모팩(MOFAC) Lighting Artist
닷밀(.mill) 3D Generalist
Autodesk M&E 담당 엔지니어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