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Renderer를 선택해야 할까요? 영상시각화 최적화 온라인 세미나

2020년 1월 15일(수)
오후 2시 ~ 오후 3시
온라인 세미나
uRendering 실무담당자라면 필수 참석!
u시각화 전문가인 조영조 아티스트의 Render 작업물 대공개!

    이번 온라인 세미나에서는 Real-Time 컨텐츠 전문가인 조영조 아티스트의 Renderer 비교 온라인 세미나를 준비했습니다.


    CPU Render, GPU Render, Bruteforce, Monte Carlo, Biased, UnBiased방식 등 현재는 다양한 개념과 방식들의 Render가 나오고 있습니다Render 개념과 장. 단점에 대하여 말씀드리고 어떤 Renderer가 작업에 작업 효율 향상에 도움을 드리는지 소개드릴 예정입니다.


    작업하시면서 어려움을 겪거나 궁금하셨던 질문을 남겨주시면온라인 세미나와 설문을 통해 전문가가 답변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20-01-15(수) 오후 2시 ~ 오후 3시(종료)

    시간 주제 자료
    14:00 ~ 14:20
    Renderer별 개념 소개
    - Biased 특성과 UnBiased 특성 이해하기
    - Ray Tracing과 Path Tracing의 차이점
    - GI엔진의 종류 알아보기
    - Real-Time Ray Tracing?
    조영조 Lighting Artist(SHIFTUP)
    14:20 ~ 14:40
    Renderer별 차이점
    - Render Settings 비교하기
    - Renderer 특성 및 상황별 비교하기
    조영조 Lighting Artist(SHIFTUP)
    14:40 ~ 15:00
    Arnold 6
    - Arnold6 새로운 기능
    - Arnol6 GPU소개
    강병우 부장(SCK)

    조영조 Lighting Artist SHIFTUP 발표자

    자이언트스텝(GIANTSTEP) Real-time Contents Team
    모팩(MOFAC) Lighting Artist
    닷밀(.mill) 3D Generalist

    강병우 부장 SCK 발표자

    Autodesk M&E 담당 엔지니어

    참여방법 안내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


    로그인

    본 온라인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본 세미나 참여을 위해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 후 진행해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로그인 전입니다

    사전등록

    사전 등록을 하시면 세미나 당일 "참여 안내 메일""참여 안내 SMS"를 받을 수 있습니다.(세미나 유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이메일 주소로 "등록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현재 회원님은 사전등록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세미나 참여

    본 온라인 세미나는 데스크탑 및 스마트폰에서 모두 참여가 가능합니다.
    별도의 참여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으며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바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세미나 당일 시작 1시간 전부터 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 합니다.

    SCK Corp.의 세미나

    의견

    이벤트 관련해서 의견이나 질문 등을 남겨주세요.


    의견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또는 가입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