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채널 대응을 위한 클라우드 컨택센터

#컨택센터 #콜센터 #옴니채널 #고객인게이먼트 #퓨어클라우드 #제네시스 #고우성의 테크리뷰
2018년 10월 30일(화)
오후 2시 ~ 오후 2시 40분
온/오프라인 세미나
10월 30일(화) 2시 “고우성의 테크리뷰”에서는  신속한 고객 서비스를 위한 컨택센터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하여 아래 아젠다를 중심으로 생방송토크 진행합니다. 

  • 컨택센터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 사례
  • 컨택센터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 프로세스
  • 옴니채널 고객 인게이지먼트 지원
  • AI 기반 맞춤형 고객 응대
지금 사전등록 하시면, PC또는 스마트폰으로 온라인 참여하시거나 또는 압구정 토크아이티 오픈스튜디오에 오셔서 직접 게스트들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고우성의 테크리뷰”는 매일 오후 2시 요일별로 디지털혁신/SW&Cloud/보안/IT인프라 분야의 신제품과 기술트렌드를 전문가들과 짧고 진하게 생방송토크로 진행합니다. 일방적인 정보 전달이 아니라, 수 백명의 기업 IT인들과 전문가들이 서로 수평적으로 논의하는 소통의 IT문화를  함께 만들어 나가길 기대합니다.  
 

  2018-10-30(화) 오후 2시 ~ 오후 2시 40분(종료)

시간 주제 자료
14:00 ~ 14:40
옴니채널 대응을 위한 클라우드 컨택센터
심민호 과장(제네시스 코리아)

심민호 과장 제네시스 코리아 발표자

성균관대학교 전자 공학 전공

2013년 KT 무선 컨설팅팀에서 IT업계 경력을 쌓기 시작
(인도 FD-LTE, 우즈벡- TD-LTE프로젝트 참여)
2015년 제네시스 Solution Engineer(Pre-Sales)로 입사, 컨택센터 경력 쌓기 시작
현) 고객이 Digital Transformation, 옴니 채널, AI와 같은 신기술을 도입하여, 고객 경험 향상(CX), 더 나은 고객 여정 설계를 할 수 있도록 돕는 Solution Consulting 역할 수행
현) 제네시스 클라우드 솔루션 PureCloud 담당, 신규 마켓 개척 위해 노력 중

고우성 지식PD  토크아이티 사회자

테크 전문 진행자 & 프로듀서
2,000회가 넘는 IT 생방송토크 진행 중

현) 토크아이티, 매뉴팩처링TV 지식PD & CEO
전) 서울시 CEO톡, 북포럼,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전)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사 (전기공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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