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CI 기반 감성 마케팅 - BEING DIGITAL "CI" (Customer Intelligence)

#디지털 #CI #감성마케팅 #디지털마케팅 #접근방법 #SAS #DigitalCI
2018년 4월 26일(목)
오후 2시 ~ 오후 3시
온라인 세미나

세미나 다시보기

세미나 안내

광고와 CRM이란 서로 다른 양대 축으로, 다르게 진화해 오던 마케팅의 세상에 디지털이란 새로운 세계를 통해 융복합화 되어 가고 있습니다.
단 방향의 채널 커뮤니케이션이 쌍방향을 넘어 다 방향 Media를 중심으로 다 뱡향으로 진화 하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는 기업의 지향점과 브랜드를 담아 다양한 형태의 컨텐츠를 통해 소통이 되어 지고 있습니다.
정적인 수리 기반의 데이터 적재 및 분석을 넘어, 아나로그와 인문학적인 감성을 실은 고객 접촉과 마케팅 Mix가 형성되기 시작합니다.

SAS는 디지털이 하나의 마케팅 수단이 아니라 (Digital Marketing), 디지털로 변화된 세상에서의 마케팅 (Marketing in Digital World) 으로 정의 하고 새로운 고객 인텔리젼스(CI)로 정의되는 생태계에 대해서 짧지만 요약 정리된 웨비나를 진행 코자 합니다.

지금 사전등록 하시면, 생방송 당일 1시간 전부터, PC나 모바일로 편하게 온라인 세미나에 참여하셔서 궁금한 점에 대한 즉각적인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 CI 기반 감성 마케팅 - BEING DIGITAL "CI" (Customer Intelligence)
2018-04-26(목) 오후 2시 ~ 오후 3시(종료)

시간 주제 자료
14:00~14:40
디지털 CI 기반 감성 마케팅
· 디지털화의 특징 및 주요 지향점
· 디지털 소비자에 대한 특징 및 고찰
· 디지털 마케팅, 기존 방식과 무엇이 다르며, 접근하는 방법은?
· 디지털 마케팅의 나침반, 고객여정 지도
· SAS가 바라보는 Digital CI
이수아 솔루션 컨설팅 본부 상무(SAS Korea), 김한상 솔루션 컨설팅 본부 상무(SAS Korea)
14:40~15:00
Q&A
  • 이수아 솔루션 컨설팅 본부 상무 SAS Korea 발표자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현업의 고민을 이해하고 디지털 고객 경험 기반의 모바일, 클라우드, UX, 분석 관점의 플랫폼 아키텍처 및 이행 전략 경험을 가지고 있다.

    - 디지털 분석 비즈니스 개발 담당
    - 디자인 씽킹 워크샵 퍼실리테이터
    - 제조/리테일 비즈니스 전문 컨설턴트

  • 김한상 솔루션 컨설팅 본부 상무 SAS Korea 발표자

    Data 분석, 고객세분화/차별화 및 광고/미디어 등을 활용한 빅데이터, 디지털마케팅 수행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여정 지도 및 MOT 기반의 마케팅 Action Plan 구축에 특화된 컨설턴트

    - SAS CI (Customer Intelligence) Leader
    - 한국시티은행, 신한은행 상품/채널/마케팅전략 담당 (14.5년)
    - 국내 다수의 금융 및 유통사 프로젝트 수행 및 자문

  • 고우성 지식PD  사회자

    IT지식방송 토크아이티 진행
    서울시 CEO TOK CEO대담, 북포럼 진행
    디지털 마케팅&세일즈 토크아이티 대표

참여방법 안내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


로그인

본 온라인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됩니다.
본 세미나 참여을 위해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 후 진행해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로그인 전입니다

사전등록

사전 등록을 하시면 세미나 당일 "참여 안내 메일""참여 안내 SMS"를 받을 수 있습니다.(세미나 유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이메일 주소로 "등록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현재 회원님은 사전등록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세미나 참여

본 온라인 세미나는 데스크탑 및 스마트폰에서 모두 참여가 가능합니다.
별도의 참여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 없으며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바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세미나 당일 시작 1시간 전부터 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 합니다.

추천 세미나

의견

이벤트 관련해서 의견이나 질문 등을 남겨주세요.


의견을 남기시려면 로그인 또는 가입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