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화 클라우드 서비스인 Autodesk Live 소개 및 이를 활용해 설계 데이터를 게임엔진으로 재 가공 후, 인터렉티브 컨텐츠(VR) 를 제작하는 워크플로우를 소개합니다. 다양한 예제 (Revit, CFD)를 토대로 설계 데이터가 어떻게 인터렉티브 컨텐츠(VR)로 제작되는지 알아보고 응용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합니다.
시간 | 주제 | 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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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 ~ 15:00 | 설계 데이터를 활용한 VR 인터렉티브 컨텐츠 제작, Autodesk Live Design 정진철 차장(오토데스크) |
2003~2005 딥픽쳐스('영어완전정복', 'R-Point' 및 TVCF등 시각효과 참여)
2005~2006 CCR('RF-Online' 개발참여)
2006~2008 매크로 그래프('Forbidden Kingdom', '중천' 등 시각효과에 참여)
2011~2014 Biranzoo Studios(Marvel Animation Series,Tera Online Cinematic 참여)
2014 ~ Autodesk Korea Technical Sales Specialist 기술영업 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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