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트너의 300개 대표기업 CEO 조사 결과, 향후 5년간 CEO들이 기술관련 투자할 분야 중 디지털 마케팅이 가장 우선순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소비자들의 디지털화가 가속되면서 마케팅 기술 시장도 향후 10년간 100배 성장할 것이라고 예측되고 있습니다.
세션1) 2:00 - 2:40 : 현업의 관점에서 본 마케팅 이슈 (Cross-channel 마케팅 포함)
시간 | 주제 | 자료 |
---|---|---|
13:00 ~ 13:10 | [세션2 하이라이트1] 디지털 마케팅, 기업은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가? 이진우 부장(한국오라클) | |
13:10 ~ 13:25 | [세션2 하이라이트2]오라클 마케팅 클라우드 구성과 데모: 블루카이(데이터매니지먼트플랫폼), 엘로코아(마케팅자동화) 이진우 부장(한국오라클) | |
13:25 ~ 13:40 | [세션2 하이라이트3]오라클 마케팅클라우드 현업사용자 Q&A 이진우 부장(한국오라클) | |
14:00 ~ 14:40 | 현업의 관점에서 본 마케팅 이슈 (Cross-channel 마케팅 포함) 강태호 팀장(대홍기획 커뮤니케이션연구소), 박성혁 부장(브라이트코브), 이주희 차장(KT) | |
14:40 ~ 15:20 | 모던 마케터,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 이진우 부장(한국오라클) | |
15:20 ~ 16:00 | 기업마케터의 네이버검색 활용법 오종현 대표(오씨아줌마) |
이진우 부장은 세계적 IT기업에서의 실무 경험을 토대로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주요 기업을 대상으로 한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비즈니스와 솔루션에 대한 컨설팅 및 기술적 자문을 제공하고 있다.
* Current, Principal Solutions Consultant at Oracle
* Former, Senior Business Consultant & Industry Lead at Adobe
* Former, Senior Web Application Developer at IBM
- 2011 : 대홍기획 커뮤니케이션 전략연구소 Biz. R&D 팀장
- 2008~2011 :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CRM & 디지털마케팅 부문
- 2001~2008 : LG U+ 마케팅실
비디오 포탈 Mgoon과 티켓링크에서 프로덕트 매니저를 담당
현재는 브라이트코브에서 기술 컨설팅을 담당
전) 다음커뮤니케이션 카페/블로그 마케팅 업무 수행 (2002~2009)
현) KT 온라인 마케팅 및 소셜마케팅 업무 수행
- 페이스북 개설 및 운영 (2010)
- 올레닷컴 및 온라인 마케팅 업무 수행 (2011~2014)
- SNS 운영 및 디지털마케팅 업무 수행 (2015~현재)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마케팅 채널들을 통한 미디어 프랜차이즈에 대해서 연구하고 강의를 하고 있다. 기업 컨설팅과 함께 현재 블로터아카데미, 마소캠퍼스, 메이크샵 등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저서
블로그 컨설팅
카카오 마케팅 컨설팅북
네이버 마케팅 컨설팅북
네이버 마케팅 트렌드 2016
테크 전문 진행자 & 프로듀서
2,000회가 넘는 IT 생방송토크 진행 중
현) 토크아이티, 매뉴팩처링TV 지식PD & CEO
전) 서울시 CEO톡, 북포럼,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전)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사 (전기공학)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