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시대, 진화하는 고객서비스와 고객경험(CX)관리 e컨퍼런스

#e컨퍼런스 #고객서비스 #고객경험 #CX #디지털 #옴니채널 #서비스협업 #고객요구파악
2015년 11월 20일(금)
오후 2시 ~ 오후 4시 30분
온라인 세미나

포레스터 리서치는 2016년은 기업들에게 ‘행동하는 해’가 될 것이라며, 특히 고객들이 좋아하는 것을 파악하고 이를 실현하는 기업은 살게 되고, 그렇지 못한 기업은 시들어 갈 것이라고 예측하였습니다.


11월 20일(금) 오후 2시부터 아래의 이슈들을 현업 고객서비스 담당자들과 전문기업들은 어떻게 고민하고 대안을 모색하는지를 구체적으로 알아봅니다.

- 웹/모바일/콜센터/매장을 넘나드는 옴니채널 고객서비스
- 정확한 고객요구파악 및 신속한 문제해결
- 지능화된 자동 고객서비스 및 서비스협업 가속화

e컨퍼런스는 생방송 온라인으로 진행되니, 지금 사전 등록하시면 편하게 사무실에서 참여하여 전문가의 답변을 즉석에서 들을 수 있습니다.

 

 

세션1) 2:00 ~ 2:40 고객서비스 담당자들의 현업 이슈 패널토크
- 현대해상 CJ오쇼핑 직영센터 박정희 센터장
- 효성ITX 신내호 팀장 
- 디지털콜센터 전문기업 아이알링크 김대수 부사장

세션2) 2:40 - 3:20 오라클 고객서비스 클라우드 혁신 전략
- Oracle Korea 김순덕 수석 컨설턴트

세션3) 3:20 - 4:00 디지털채널에서의 고객행동 트렌드와 서비스전략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위한종 수석 연구위원
 

디지털시대, 진화하는 고객서비스와 고객경험(CX)관리 e컨퍼런스

  2015-11-20(금) 오후 2시 ~ 오후 4시 30분(종료)

시간 주제 자료
14:00 ~ 14:15
콘택트센터(콜센터)의 이슈
박정희 센터장(CJ오쇼핑 직영센터), 신내호 팀장(효성 ITX), 김대수 부사장(아이알링크)
14:15 ~ 14:25
아웃바운드 콘택트센터 사업이슈와 대안
14:25 ~ 14:30
콘택트센터의 진화: 클라우드 콘택트센터
14:30 ~ 14:40
고객서비스 담당자들의 현업 이슈 Q&A
14:40 ~ 14:45
고객 서비스 클라우드 탄생 배경
김순덕 수석 컨설턴트(한국오라클)
14:45 ~ 14:50
오라클 서비클라우드 특징(1): 통합지식 프레임워크
14:50 ~ 14:55
오라클 서비스 클라우드 특징(2): 옴니채널 고객서비스
14:55 ~ 15:00
오라클 서비스클라우드 특징(3): 비즈니스 성과에 최적화
15:00 ~ 15:05
오라클 서비스클라우드 특징(4): 비즈니스 민첩성 향상
15:05 ~ 15:15
오라클 클라우드 서비스 고객사례: 링크드인, 나이키, GE
15:15 ~ 15:30
오라클 클라우드 서비스 Q&A
15:20 ~ 16:00
디지털채널에서의 고객행동 트렌드와 서비스전략
위한종 수석 연구위원(한국능률협회컨설팅)
16:00 ~ 16:20
디지털 채널에서의 고객행동 트렌드와 서비스전략 Q&A

박정희 센터장 CJ오쇼핑 직영센터 발표자

- 동양생명 근무 [89년~92년]
- 마쉬다이렉트 실시간 비교 [영업팀장]
- 동양생명CM-(e-마케팅) / CJ오쇼핑 /GS삽/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보험몰 런칭운영
- 홈쇼핑 POM센터런칭운영 [동부화재/동양생명/삼성화재]
- 더케이손해보험 [장기보험 센터 런칭]
- 메리츠금융서비스컨설팅 [POM/하이브리드 DB및 판매상품 전략 기획]
- 현대해상 [방송인바운드 /POM ]런칭운영

신내호 팀장 효성 ITX 발표자

- 예스컴(1999)
- 예스컴 영업팀 근무(콜센터 시스템 구축업체)
- 효성ITX 입사(2009)
- 효성ITX 컨설팅팀장
- 효성ITX 영업팀장 재직 중

김대수 부사장 아이알링크 발표자

- 아이알링크 창업 (2000년 1월) 현 아이알링크 부사장
- 콜센터용 전용전화기 개발 및 생산
- 국내 및 해외 (일본 지사) 콜센터 솔루션 판매
- 국내 아웃바운드 시장 70% 점유

김순덕 수석 컨설턴트 한국오라클 발표자

- Oracle Korea, OD SC Application Leader (現)
- CRM Pre-Sales & Consulting (16 년)

위한종 수석 연구위원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발표자

- 現, Chief Consultant, Contact & Communication Business Unit, KMAC
> Field of Contact Center, Channel Management, Social Big Data, STT & TA
- 前, Economy Analyst, Public Investment Management Center, KDI

고우성 지식PD  사회자

비즈니스를 도와주는, 짧고 진한 콘텐츠 기획/제작 전문가
2002년부터 2,000회가 넘는 IT 전문가, 저자, CEO들과의 생방송 토크 진행 중.

현) 토크아이티, 매뉴팩처링TV 지식PD & CEO
전) 북포럼, 서울시 CEO톡,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공대 전기공학 학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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