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브랜드 클라렌으로 2천만불 수출탑을 받은 글로벌진출 노하우는?
직원과 소통하는 노사문화는 어떻게 만들어지는가?
9월 21일(월) 저녁 7시 30분, 수지렌즈(클라렌 브랜드)로 유명한 인터로조 노시철대표를 모시고, 3년 전 상장이후에도 연평균 30%이상씩 고속 성장을 하면서 60개국 이상으로 수출을 하게 된 원동력은 무엇인지를 알아봅니다.
인터로조는 올해 1분기 실적이 크게 개선되며 주목받고 있다. 1분기 매출액(121억원)이 전년 동기 대비 44.1% 늘었는데 영업이익(29억원)과 당기순이익(22억원)은 각각 전년 대비 106.1%, 92.6% 증가했다. 2000년 설립된 인터로조는 해외 매출 비중이 60%에 달한다. 유럽 비중이 28%로 가장 높고 중동(13%) 일본(7%) 중국(6%) 순으로 비중이 크다.
2부는 8시 30분서부터 참관자들과 게스트와 자유로운 네트워킹이 압구정 현장에서 열립니다
** 전문기업 CEO와의 만남 CEO TOK은 무료로 진행됩니다 **
온라인 생방송과 오프모임 동시에 진행되니, 편하신 방법으로 참여하셔서 경영/처세 노하우, 업종과 세상의 흐름에 대한 솔직한 얘기를 즐겨보세요. ^^.
[게스트]
인터로조 노시철대표
[진행자 & PD]
- 고우성(PD, 지식큐레이터)
실전적 기업교육, 휴빅코리아 대표
IT 디지털마케팅 와이즈파트너 대표
CEOMBA, 전자신문 지식방송 UTV , 북포럼 진행
- 임수열(MC)
PR&마케팅 전문기업 815커뮤니케이션 대표
저서: "살아남은 사업가의 절대습관", "최고의 습관"
** 기존 CEO TOK 분야별 맞춤형 다시보기 서비스 **
www.CEOMBA.co.kr
** CEO TOK 커뮤니티, 페이스북 공개그룹 ** ( 소통은 여기에서^^)
https://www.facebook.com/
** 페이스북 페이지 ** (컬럼, 방송 콘텐츠의 저장소! 좋아요 눌러주세요^^)
https://www.facebook.com/
** 네이버 블로그 **
http://blog.naver.com/
(오프참관) 강남구 논현로 168길 36 안국빌딩 6층 지식카페 ( 압구정역 3번출구, 압구정CGV골목 800m 직진, 1층 프라이드어학원인 6층 회색건물) 약도: https://talkit.tv/Location/
(온라인 생방송시청) http://TalkIT.TV/
시간 | 주제 | 자료 |
---|---|---|
19:30 ~ 21:30 | [CEO TOK 101회] 60개국 수출 콘택트 렌즈 상장기업 인터로조 노시철 대표 오프모임 & 생방송토크 노시철 대표 (㈜인터로조) |
· 서강대학교 무역학과
· 두류실업 대표이사
· 국내 1위 렌즈 '클라렌' 제조업체 대표이사
테크 전문 진행자 & 프로듀서
2,000회가 넘는 IT 생방송토크 진행 중
현) 토크아이티, 매뉴팩처링TV 지식PD & CEO
전) 서울시 CEO톡, 북포럼, 지글청소년멘토링 운영
전) 디비코 창업CEO
전) Sybase Korea, 대우통신
USC Computer Science 석사 (AI 전공)
서울대학교 공과대학 학사 (전기공학)
PR&마케팅 전문기업 (주)씽크이지 대표
저서: "살아남은 사업가의 절대습관", "쉼표는 있어도, 마침표는 없다"
온라인 세미나 참석을 위해 아래 절차를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